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세라 뭔가 쿨톤버전 임보라같음ㅋㅋㅋㅋ 한예슬 임보라 구하라 얼굴 취향인데 요즘에 오늘자 임보라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31. 12:29

본문

이번엔 장기임보라(약 두달) 준비를 좀 해야 할것 같아서요. 가구를 긁거나 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혹시 전깃줄을 물어 뜯거나 해서 사고가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서요. 일단 외출시 전원을 대부분 내리고 나갈생각인데,혹시 또 다른 사고를 예방해야 할 항목이 있는지 해서요. 둘이 닮았는데 흑발-갈발/쿨톤-웜톤 이런식으로



조만간 임보를 할 것 같은데 여쭤볼게 있습니다. 오늘자 임보라 기사사진.JPG 송세라 뭔가 쿨톤버전 임보라같음ㅋㅋㅋㅋ 오늘자 임보라 기사사진.JPG 한예슬 임보라 구하라 얼굴 취향인데 요즘에 올리브영 페스타 구디백 구성품 대충 이렇나봐 그 러브캐쳐 나온 세라??? 분 친구부부네 고양이 입니다. 조만간 친구부부가 아이를 출산해야 해서 잠시 저희집에 임보를 할 예정입니다. 얘는 저희집에 두번 정도 머물다 간 고양이 이긴한데



분위기가 약간 대치되는 느낌? 요즘 돌중에 이런얼굴상인 아이돌 누구있어? 이런 얼굴상으로 태어나고싶다하는 얼굴들임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 더마비 데일리 바디로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분홍 메디힐 티트리팩 2장 아이소이 로즈 세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3ce 벨벳 립 틴트 다포딜 버츠비

자몽 클린 웜코튼 클리니크 누드팝 리얼테크닉 미라클 스펀지 임보라 영상 자막에는 클리오 아이라이너랑 보타닉힐보 크림써있던데 박스엔 없더라 구성품 바뀔수도 있지만 작년 1위 아이템모은거라 큰 변동은 없을거같아 저게 35000원 프리미엄 구성인데 품절이고 ㅎ... 일반티켓은 15000원인데 검색해보니까 바이오더마 3ce틴트 포함 총 6개 줄거같음 근처살면 구디백만 받아와도 나쁘진 않은거같아 정리하는김에 혹시 궁금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