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신 나온 워싱턴 선발 조 로스는 쿼터 코리안이네요. 슈어저 봐ㅋㅋㅋ MLB]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2. 09:53

본문

주는 대들보 포스트시즌을 압도하고 있는 강속구 선발 투수들이 부러운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휴스턴, 워싱턴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선발 로테이션의 상위 투수다. 휴스턴과 워싱턴은





내일 월드시리즈 1차전 선발 맥스 슈어저 vs 게릿 콜 지금 월시 보면 기억나는 전설의 팀 메이저리그 투수들은 투구시 비명을 지르네요 MLB 워싱턴 슈어저 부상이라네요 슈어저 어슬렁 어슬렁 휴스턴으로 넘어가는 분위기네요 월드시리즈 5차전 게릿콜 VS 슈어저 [mlb]



워싱턴은 매우 훌륭한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에이스로 휴스턴은 게릿 콜과 저스틴 벌랜더, 워싱턴은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언급됐다. 다저스웨이는 “류현진이 2019시즌 평균자책점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기록했으나, 그는 기교파 투수다. 콜, 슈어저, 스트라스버그가 갖고





삼자범퇴 이닝이 없을정도로 계속 얻어터지면서도 추가실점 안하고 꾸역꾸역 틀어막은게 결국 워싱턴에게 기회가 온듯 반대로 휴스턴은 초반에 추가점수 계속 낼수 있는 상황에서 점수 못내고 2점에 그친게 이렇게 결과가 나오네요 아직 3이닝 남았지만 이대로 워시턴이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걍 큠정이 나았음



있는 강속구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워싱턴 초강수로 나가네요. 사이영은 아무나 받는게 아니네요 [MLB] 오늘 슈어저 대신 나온 워싱턴 선발 조 로스는 쿼터 코리안이네요. [NLDS] 슈어저는 역시 슈어저네요. 류현진 승리투수... 내일 슈어저 초반에 강판당할듯 [MLB] 워싱턴





막아주고, 타선이 콜을 침몰시켰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마무리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인지.. 지금까지 리그 챔피언쉽에서 4연승으로 월드시리즈 간 팀 중에 1차전 이긴 팀이 95년인가? 애틀랜타가 유일하다던데.. 이번에 워싱턴이 그 뒤를 이을지.. 대단합니다 팀네 정신적 지주이자 힘을





그리고 오늘 류현진이 무리해서 던지지 않았기에... 챔피언십 올라가면... 더욱더 막강한 모습의 류현진 투구를 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월드시리즈에 승리투수가 되는 류현진... 기대해봅니다...ㅋ 3일만에 부상이 나을수가 없죠 정상 컨디션이 안나올테고 휴스턴이 우승할거 같군요 전 누가 이기든 상관없습니다 1차전부터..코빈을 구원등판시킬 줄은 몰랐네요 ㄷㄷㄷ 슈어저가 어쨌든 5회 2실점으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ㅉㅉ 초반 게릿 콜은 출발이 좋고 슈어저는 불안불안해보입니다. 게릿 콜 몸값 더 올라가겠네요.. ㄷㄷㄷ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선발아니었나요 어찌어찌 막긴했지만 맞아나가는게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5회 부터 보는데 그레인키가 슈어저 한테 밀릴 줄 알았는데 투구수 보고 놀라고 아 그냥 휴스턴이 바를려나...했는데 방금 워싱턴 홈런



실점으로 무너지는듯 싶다 꾸역꾸역 버텨서 역전 시키더니 이번 경기도 초반 실점에 투구수가 많아 휴스턴에 넘겨주나 했는데 위기마다 버텨내는게 역시 사이영상 3회 수상한 짬밥 무시 못하네요 나이에 비해 구위 스피드 다 좋은데다 경험도 있고 위기에 던지는거 보면 대단합니다. 국적이 미국인데, 외할머니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찾아 보니... 2012년 샌디에이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