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올라왔는데, 디자인을 보다가 아쉬운 점이 생기네요. 저는 SUV 차량 중 이상하게도 리어 오버행이 짧은 차량은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끌린 차량이 대체로 리어 오버행이 길게 나온 차량들이에요. 레인지로버 / 벨라 현대 팰리세이드 링컨 네비게이터 뭐 이런 차량들이요. 그래서 볼보 XC90도 꽤 괜찮지만 리어 오버행이
예상 보다 약 1년여 앞당긴 2020년 제네시스 브랜드 첫 전기차를 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가장 유력한 첫 전기차 모델은 완전변경모델로 선보일 신형 G80에 무게가 실린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내달 출시될 GV80을 필두로 내년 신형
높게 형성되있으며 upscale car 로 불리우죠. 고급차입니다. 얘네들 건너뛰고 럭셔리브랜드와 바로 경쟁하려하니 판매량이 바닥을 치는 겁니다. 소비자들은 바보가 아녜요. 몇만불짜리 차, 특히 럭셔리브랜드 같은 사치품을 사는 이유는 그에 달려오는 자신의 만족감 혹은 다른
또한 2열 전동식 사이드 커튼, 1-2열 이중접합차음유리가 적용된다. 승차감을 높이기 위한 신기술도 적용됐다. GV80 전 모델에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ELSD)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내비게이션을 기반으로 터레인모드, ECU, ELSD, ESC를 조절해 승차감을 높여준다. 그 밖에 기존 노이즈컨트롤에서 한 단계 진화한 액티브 로드 노이즈컨트롤이 적용된다. 원격 스마트주차
거의 월드클래스인거 같습니다. (양산~고급형의 중간대 디자인 치고..) 그런데 문제는.. 실내 디자인이네요. 오늘 유출된 GV80 실내를 보니.. 실내 디자이너는 평균연령이 20세쯤 더 높으신게 아닌지.. G80 실내 디자인을 봐도 하.. 정말 너무 낡아보이는데 GV80.. 바로 실망을 시켜 버리네요 ㅠ 예약 구매 대기자로써.. 실망이 큽니다. 깡통이 5000대 중후반이냐 6000대초반이냐 말이 많은데..
상황입니다. 월 수입 (맞벌이) : 세후 660 ~ 730 현재 차 : 스포티지R 2012년식 디젤 (14만 주행) 1년 주행거리 : 2만 조금 넘음 (출장 가면 회사에서 키로수 보상해줌) 집 : 전세 3.5 (빚없음) 가족 : 애 없음 (안생겨서 포기 고자인듯) 나이 : 본인 35 와이프 27
윤곽이 나왔다. 4일 업계에 따르면 GV80 국내 가격은 2.5 터보 5천만원대 후반, 3.5 터보 6천만원대 후반, 3.0 디젤 6천만원대로 책정된다. G80 대비 1천만원 가까이 높은 가격으로, 동일한 체급의 럭셔리 수입 SUV 대비 경쟁력을 확보했다. ... 소스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 시스템과 자율주행 개발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그가 준비한 기조연설 슬라이드에는 HDA 2의 특징이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진다. 하나는 자동 차선 변경이 가능한 점과 또 하나는 끼어드는 차량을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HDA 는 옆차선에서 끼어드는 차량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다는
가미된 기아차만의 미래지향적 전기차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했다. 전동화 전용 플랫폼 기반으로 제작된 퓨처론은 도어에서 트렁크로 이어지는 하나의 캐릭터라인으로 구성된 심플한 바디 볼륨 등 장식적인 요소가 배제된 ‘단순한 구조의 미(Beauty of basic structure)’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 전기차 SUV 쿠페 콘셉트 퓨처론 차량의
단점이 있었다. 옆 차선 차량이 차선변경 하기 전에, 스스로 감속할 수 있는 테슬라 오토파일럿과 비교되는 대목이다. 끼어들기를 대응할 수 있는 것이 HDA 2의 특징 중 하나로 설명된 박동일 현대차그룹 부사장의 발표 슬라이드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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