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파당 음감 = 여름아부탁해 음감 = 꽃길만걸어요 음감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10. 12:08

본문

있어....? 꽃길만걸어요 ㅅㅂㅋㅋㅋㅋㅋㅋ 들고나오는거 언제적드라마냐 망일되 다 봤다 여름아 부탁해 후속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티저 몸이 열개냐고요 음감뉨..ㄷㄷㄷ 하필 같은 시기 수목미니 2개(그생활/단사랑) 겹치기 작업하면서 일일드(여름아) 병행하고 바로 이어서 꽃파당들어가고 또 이어서 여름아-꽃파당-사풀인풀 3개 병행하고 여름아 이제 끝나나 했더니



후속 일일드 또 들어가심ㄷㄷ 설정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일일드 남주로 나와서 볼려고ㅋㅋㅋㅋㅋㅋ기대할거야 케사 일일드 주드 전속담당이야 ㅁㅊ 비켜라 운명아 - 여름아 부탁해 - (NEW)꽃길만 걸어요 게다가 지금 사풀인풀 담당 음감이라 이거까지 병행 와중에 미니인 그생활 - 단사랑 - 꽃파당까지... 미니 계속 하는것보다

주드 일일드 연속이 더 힘들거 같은데 회차도 만만치 않고 설정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일일드 남주로 나와서 볼려고ㅋㅋㅋㅋㅋㅋ기대할거야 ㅁㅊㅋㅋㅋㅋㅋㅋㅋ 하... 허어... 흐윽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는 꽃길만 걸어요 왕세자님 ㅠㅠㅜ이안바보야ㅜㅜ 그리고 이게 왜 하렘인듯 하렘아닌 하렘같은 너인 진 알겠닼ㅋㅋㅋㅋㅋ근데

꽃파당 음감 = 여름아부탁해 음감 = 꽃길만걸어요 음감 = 사풀인풀 음감 = 단사랑 음감 = 그생활 음감 꽃길만 걸어요 볼 덬 있어....? [예고] 며느리 인생 리셋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월 28일 첫 방송! 최인희 음감은 대체 쉬긴 쉬는걸까 꽃길만 걸어요 볼 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