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15. 11:02

본문

예정”이라고 밝혔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무릎을 탁 치게 하는 공감백배 ‘줄 세우기’ 논쟁과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의 ‘형제케미’를 바탕으로,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이라는 호평을 얻고





조연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와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김동욱과 문가영이 남녀주인공으로 나선다. 내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이거 넷째는 매주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와 tvN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지난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단독] '예능 대세' 이진혁, 연기 도전한다..'그 남자의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와 tvN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지난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다음 행보는 배우 데뷔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연기에 도전할 예정.

ㅎㅎ 루리웹, 뽐뿌, 엠팍 등등 이곳저것 저도 하는데 엠팍은 확실히 예능, 드라마, 아이돌 얘기도 많이 올라오는 편인데 클량은 적은 느낌이 드는군요 옆동네 엠팍은 확실히 예능 언급이 많은 느낌이고... 물론 예전에 무도에서 추격전을 하거나

5형제'는 오는 31일 정규 첫 방송된다. 악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세’ 이진혁이 연기에도 도전한다. 12일(오늘) 오전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이진혁이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지난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다음 행보는 배우 데뷔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연기에 도전할 예정. 조연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지니어스 게임 같은 예능은 클량 모공에서도 한창 달리기도 하죠 근데 요즘 tvN에서 새로하는 돈키호테나 JTBC에서 새로하는 괴팍한 5형제 둘다 볼만하던데 이런 예능은 언급이 안되네요 ㅎㅎ 돈키호테는 초창기 무모한도전 시절 느낌도 나고, 조세호, 이진호,

있다. 승관이 방송 들어가나봐!!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중인 업텐션 이진혁이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1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진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제작발표회 풀영상 넘 귀여웠음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약간 낯가리더라 예능에서 ㅋㅋ 딱 아이돌캐 쭈니형 ㄹㅇ 개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꺼 또봐도 재밌다ㅋㅋㅋ 진혁이 왤케 귀엽냐ㅠㅠ 어제꺼 또봐도 재밌다ㅋㅋㅋ 진혁이 왤케 귀엽냐ㅠ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장도연과 구구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