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에서 무도 역사X힙합 콜라보 한 거 무대 보는데 딘딘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17. 16:49

본문

Dream of a dream 녹음 현장 포토 + 인스타스토리 PM 09:38 @ gooreumseng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오늘도 티비에 제가 나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상해셀카 7 PM 03:17 MBC 복면가왕 《스페셜》 단호하고 소신있는 하성운의



19 PM 12:20 MBC 쇼! 음악중심 [무대맛집] 하성운의 무대 모음 Zip PM 02:59 NOW. 심야아이돌 10.14 현장포토 PM 04:43 MBC 쇼!



피처링 대박이다 래퍼 보컬 아이돌 인디까지 가요계 대통합같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기대돼!!!! 표정이ㅋㄱㄲ 하게 뽑혓으면 아까 올렸던 영상이 일부만 잘린거라 지우고 다시 올려ㅠㅠ 태그 중에 입맞춤은 올해 초에 했던 음악예능프로그램 명수옹 박자 완전 나갔는데 침착하게 맞춰줄라는 것도 존멋 ㅋㅋㅋㅋㅋ 까불거리는 이미지라 그렇지 본업 진짜 잘하는 듯 펭수를 인질 삼아서



월요병과 온몸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는 하성운의 댄스! ♨불꽃연기♨ PM 05:55 SNS 이루님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보이스카우트 PM 09:26 NOW. 심야아이돌 하성운과 AKMU의 마떡 ASMR PM 09:40 @ gooreumseng 하와이 여행 사진 9p



넘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활약 중인 문세윤도 '1박2일'의 새 식구로 활약한다. 대세로 발돋움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선호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이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위치는 김국진 옆으로 딘딘 딘 던 던던 1박 봐야겟다 ㄷㅋㅋㄱㅋ [enews24 고홍주 기자] 하성운이 '위플레이'에서 BTS(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열창한다. 16일(토) 오후 6시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7회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흑역사(?) 사진이 공개된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M 10:47 공식 팬카페 FROM 1 31 AM 12:27 @ gooreumseng Gs25 다녀왔어요 ㅎㅎㅎ



자리에 모였다. 이날 '1박2일'은 KBS 본관 계단에서 오프닝 촬영을 하는 것으로 시즌4의 막을 올렸다. 이번 오프닝 촬영은 오전 5시 30분 스태프가 집결, 멤버들의 출근을 지켜보는 것으로 시작했다. 모니터를 통해 시간이 나오면서, 멤버들의 출근 시간 체크가 이뤄졌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이 속속 모습을



내사랑 하늘이들은 무대를 부셔 놓았다.....윽...내심장... 😍 사랑합니다 ps.아직 공연장 밖에서 기다리시는 하늘이들에게 혼자 버스안에서 울며 인사했어요...안보이나봐 ㅠㅠ #하성운 #하늘 #울산 PM 10:15 OFFICIAL 언제, 어디서나 큰 하늘들의 응원 소리





'1박 2일'은 모든 라인업이 정리되고 있다. 원년 멤버인 김종민을 비롯해 연정훈·문세윤·김종민·딘딘과 김선호까지. '1박 2일'은 KBS 장수 예능이다. 시즌3를 진행해오다 지난 3월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고 멤버를 재구성해 네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이달 중 촬영을 진행하고 방송은 12월 말이다. '1박2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