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성압수수색쇼 - 김원준이 부릅니다 . 오늘 하루종일 김원준 쇼 슈퍼주니어 버전 들음 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21. 09:27

본문

지네 아빠 참전용사라서 면제. 신의 아드님 42.최민수 : 후까시맨,,면제 43.강현수 : 다리가 부실해서 면제. 길면 뭐하나 흐느적거리는것을.. 44.소지섭 : 가기 싫어서 면제.. 의혹투성이 45.이주노 : 생계곤란 46.토니안 : 가겠다고 하는데 언제 갈지 알 수 없음 47.장우혁 : 어깨 아파





48.박준형,데니안(GOD) : 돈벌때만 한국사람 49.이진성(청호) : 집에 돈 많아 50.김보성 : 말로만 의리.. 군대얘기나오면 오줌쌈 51.양동근 : 힙합한다고 까불거리는 놈치고 군대가는 놈 못봤음 52.오제형 : 젊은 이정섭.. 53.지성 : 지성해요..군대안가서. 54.원빈 : 얼마면 빼니? 얼마면 군대빼냐구? 55.임재범 : 마약, 형제(손지창)끼리 면제 56.김구 : 독립운동가 아님, 코요테



어깨가 완전히 빠져서 잘 휘둘르는 듯함 28.홍경인 : 원인불명 군대가려는 움직임도 없음. 숏다리도 군대면제사유인가? 29.유지태 :허리가 아파서 면제. 허리아픈놈이 주유소습격할 땐 그렇게 터프하데? 군대얘기나와서 해외로 도피함. 30.조PD : 존나 잘사는 유학파 연예인. 말로는 사회비판하면서 자기는 병역기피. 이런 넘들이 더 짜증남 31.유승준 : 말이 필요없음,



계속 이런저런 방송계여자들과 만나고 있었죠. 저는 전현무씨 아무 관심없다가 라디오 진행할때 열심히 들으면서 대충 성격파악했던 사람이고 안티는 아니에요. 얄밉고 너무 현세적인 면은 있지만 자기도 비호감이란 것 너무 잘알고 그러면서도 그 말때문에 위축되어서 자기 색깔을 버리지는 않는 방송인인것 같은 인상받았어요. 본인반응중에 웃겼던게 전화로 청취자 깜짝 연결하는



겪어도 느껴지는 품위 5. 김원준 (46세) 아직도 달고 있는 국민 오빠 타이틀.. 14세 연하 아내를 모시고 있는 최강 능력자.. 허ㅓㅎ... 자괴감만 드네요... 이번 앨범에 수록된거 ㅋㅋㅋㅋㅋ 개좋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거 ㅋㅋㅋㅋㅋ 개좋다 85년~97년 중계해주네요 손범수 룰라



코너가 있는데 다들 첫마디가 "사실 전현무씨 안좋아했었는데, 라디오를 듣고부터 팬이 됐어요" 이러고 기상캐스터도 그만 두는 마당에 "사실 전현무씨 원래는 안좋아했는데..."이러면서 작별인사를 하니 "어떻게..나 라디오 안했으면 이민갔어야 했나봐. 너무 비호감인가봐"하면서 좌절하던일.



그런가?) 22.이현도 -예전에 아르헨티나 국적 따서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던넘.. 유승준과 다를 바 없음. 지네나라 경제 거덜나는 바람에 괴로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마약하다 걸려서 깜방갔음 23.하리수 -트랜스젠더(유일하게 이유가 있꾼-_-;, 여군으로 갈 생각은 별로 없어 보임) 24.터보 김종국 -방송에서 터프한 척 혼자 다하고 인상 절라 쓰면서 주위사람 쫄게 만들더니 정작 어깨탈골로 면제. 출발드림팀에서는





4.문희준 -어깨 탈골증(문희준처럼 보통 사람이 그춤 추면 비이이잉신됩니다.) 5.이재원 -성격장애 및 자폐증(생긴걸로 봐서는 충분히 이해감) 6.조성모 -연골 수술 때문에 못감(드림팀 하면 이창명 다음으로 생각나는 넘입니다. 지 어머니가 친엄마가 아니라는 둥 스스로 무덤 파고 있음) 7.김민종 -심장판막 질환(호흡곤란병인데..가수의 생명은 숨을 들이마시는 건 기본인거 알죠? 어이없는 넘임) 8.박형준 -허리디스크(드림팀에서 날고 긴넘이죠)





늦어도 꼭 결혼은 해서 딸은 하나 낳고싶다고 그런데 주변의 유부남 연예인들이 이구동성 "내가 너라면 절대 결혼안하고 혼자산다"라고 했다면서 고민도 하고. 우짜든둥 뜻하지 않게 긴 글이 되었지만 전현무씨 연애사나 결혼여부는 1도 관심없고



라.디.오.나 다.시.해주세요. 딴 거는 바라는거 없음. 김원준 (...) 패션브랜드 광고에 아예 신인을 발굴해보자는 기획으로 오디션 개최 김원준이 자작곡 만들어서 오디션 통과 45일만에 데뷔+CF방영 이와 별개로 삼성영상사업단이라는것도 있었죠... 여기 있던 인원들이 나가서 쉬리 등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