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어난 손홍민 월클 논란 펨코에서 불타던데 왜 거기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27. 00:59

본문

생기고... 덕질 좀 진짜 깨끗하게 했으면 좋겠어.. 스퀘어에 이 이슈로 그 댓글 범람하며 조롱당하는 꼴도 개환장이었는데 트덕으로서 진짜 멜랑꼴리하네. ㅊㅊ 펨코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참 어렵게 산다... 화려하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클베라는 용어는 오직 일베, 펨코와 엠팍에서만 나옵니다ㅋㅋㅋㅋ 이미 7080때 공무원 100대1을 넘어





국제결혼하니 펨코에서 29살 남자애가 베트남가서 결혼한거 생각나네요 ㅋㅋ ㅇㅎ 꿀벌의 인생 영화”조커” 혹평하는 평론가 반박하는 유아인 결국 엠팍 완전 망했네요.;;; 엠팍 근황이라는데 헐 ~ 인간이 아니네요 퍼옴)) 밑에 유니폼글 보니까 생각나는 사건 (배구



아니냐며 해당팀 감독은 헛소리하고 실재로 그렇게 시킴. 심판은 어 그런가 함. 8-3 이게 헛소리인 이유는 위에 언급한대로 민소매 유니폼은 작년유니폼이고, 올시즌 kovo에 등록되있지 않은 유니폼이기 때문에 안되는 것. 소매가 없어서 안되는게 아님 8-4





목적이 있는 듯 합니다. 펌을 하는 유저분들을 비난하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알바라고, 작전세력이라고 주장하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두 결과를 모아놓고 보니 어떤 낌새가 보이고 냄새가 난다는 것입니다. 최소한 펌질을 하는 유저분들도 자신도 모르는 새에 자극적 이슈에 하나의 말이 되어 움직이고 있을 수도





않는 이상 인터넷 펌글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은 재밌거나 이슈가 될 만한 게시물을 접하면 바로 퍼오기 마련입니다. 큰 사이트에서 작은 사이트로 퍼지는데 한나절이면 될 일입니다. 그런데 이건 그렇지 않습니다. 퍼지는 시간대가 꽤나 조직적입니다. 한 가지 더 흥미로운 것은 앞의 저출산 게시물의





싶다 나는 나는 진짜 용어 이상하게 붙이는 게 더 별로임 해충갤 펨코 이런 데서 이상한 논리 접해서 까빠질하는 것도 싫고 까빠질하고 못할 때는 멸칭도 쓰고 그래야 무조건 부둥부둥하는 년들과는 다른 이성적이고 진정한 축구덕이라는 생각 좀 버렸으면 내가 해축 좋아할때 맨날 들어가긴했지만...얘네 좀 심함ㅋㅋ 서새봄이





넘자마자 바로 비겁하게 글삭튀함. 아니. 스퀘어에 올린 새끼도 같은 놈일지도 모르지. 스퀘어 글도 똑같이 '하필..'이라고 달려있거든. 묘하게 작위적인 구분인 게 (펨코) 왜 하필.. = (엠팍) 하필.. (더쿠)



(1세트 7:6) 6. 다시 진행되던 경기는 대한배구연맹(kovo)의 실무자가 내려와 중단시킴 (1세트 14:12) 7. 위에 설명한대로 급하게 받은 해당선수의 유니폼은 코트안의 다른 선수와 디자인 색등의 거의 동일하지만 미묘하게 달랐음. 7-1 사실 야구 농구 축구의 경우 유니폼에 대한 규정이 없어서



그럼 루리웹 연예뉴스 올라오는 게시판이나 유머 게시판 같은데에서 의외로 간간히 보임. 당연히 반응은 투표조작이면 해체해야한다 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반응. 이가은이랑 아학 이해인 등 어쩌냐는 반응도 꽤 보임 일단 내가 눈팅하는 커뮤들은 이렇더라. 확실한건 더쿠는



펨코 경북 경산 아파트에서 아파트 내부에 전기를 공급하는 변압기 교체작업 중에 업체에서 220볼트로 변환해야 하는걸 380볼트로 잘못 공급하면서 아파트가 정전남 이게 단순 정전만 나면 다행인데 문제는 아파트에 전원을 공급하는 과정에서 220볼트 대신 380볼트가 공급되면서 가구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