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터짐 오재원 삼진 안된게 천추의 한 선수들도 박 회장을 어렵게 여기지 않고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27. 03:45

본문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박유연 내야 (10) 김재호 오재일 최주환 허경민 류지혁 이유찬 서예일 김민혁 신성현 황경태 외야 (7) 김재환 박건우 정수빈 김인태 조수행 국해성 홍성호 기존엔 이현승, 남경호를 묶었었는데 권혁, 장원준으로 바꿈 이현승이 가을야구에서 잘하긴 했으나 정규시즌엔 없었던 점 -





오재원이 하는거 알았음ㅋㅋㅋ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윤명준 함덕주 최원준 이형범 김승회 이현승 권혁 배영수 호세 오재일 최주환 김재호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ㅎㅇㅌㅎㅇㅌ 슬리포터 찍다가 어디



거 없이 골고루 잘해서 좋음ㅠㅠ 사실 그래서 난 두덬이지ㅠㅠ 오재원 정말 싫어하는데. 칫. 그때 넘기기만 했어도.. 애국가에도 나왔을텐데 ㅠㅠ 농구세레모니 ㅋㅋㅋㅋ저렇게봐도 존멋이다 그러니까 어쾌 빠따 좀... ㅇㅇ 개천재 ㅇㅇ 그러지마ㅠㅠㅠ





선수들이 많았다. 눈물의 이유를 물으면 대부분 "지난 2년 동안 준우승에 머문 것이 나 때문인 것 같아서"라고 답했다. 옆에 앉아있던 오재원이 "야! 기부해, 기부"라고 소리를 쳤다. 오재일이 다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무슨 기부요…"라고 답하자 오재원은 "기부! 좋은 일에 쓰자"고 자신 있게 이야기했다. 이에 오재일은 "생각해볼게요"라고 답했고,



썩잖어ㅋㅋㅋㅋ 오재원도 생각나는데 올해는 못했지? 오재원 악개 싱글벙글 진짜 노력은 배신 안한다는 본보기라 생각함ㅋㅋㅋ 과거로 돌아가서 저때 오재원이 주장한다 그럼 다들 졸라 비웃을걸ㅋㅋㅋ 그래서 오늘 두산 유니폼 입고있을때 최선 다 안한적 없단 소리가 더 찡하다 생각함ㅠ 이번 프리미어12 대표팀 엔트리 28명 가운데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한 명도 없다.





제173조 [FA획득의 제한]에 따라 각 구단은 원 소속 구단 FA 승인 선수를 제외하고, 타 구단 소속 FA 승인 선수 중 2명까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한편 FA 자격 선수 가운데





오재원은 2차전에서도 9회 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2루타를 치기도 했다. 최주환도 타율 0.389를 기록했다. 두산은 2루수로 누가 나가든 활약이 기대된다. 여기에 2차전 극적인 끝내기를 친 박건우도 0.353을 기록했다.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0.353), 박세혁(0.346), 김재환(0.333) 등의

invalid-file



커보이는 이유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계약 기간이다. 최근 돌아가는 FA 시장 분위기와 구단 내부의 의견 등을 종합해봤을 때, 두산이 오재원에게 2~3년 계약을 제시할 가능성이 크다. 선수 입장에서는 계약 보장 기간이 길 수록 무조건 좋다. 최근 FA





보완하려고 노력했다" [인터뷰] 4차전 MVP 오재원 "동료들이 있어서 끝까지 버텼다" [에스컷] V6 미라클 두산의 당연한 기적! [LIVE] 오늘의 tmi (10.26) [2019 잠실직캠] 집중력의 베어스! 5회 빅이닝!!! (10.26) [2019 잠실직캠]





고척 돔 외야입니다 (10.25) [애프터게임] 셀카 세레머니를 참 많이 한 날 (10.25) [무인퇴근길] 침착해, 침착해. KS 3차전 승리의 퇴근길! (10.25) 한국시리즈 4차전 4차전 풀영상 [2019 K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