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에서 나연 의상만 튀지 않음? 벌레 무서워하는 트와이스 나연 사장님에게 반말해야하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1. 01:59

본문

원우 엑소 수호 트와 나연 아스트로 차은우 엔시티 태용 에이비식스 김동현 샤이니 태민 트위터에 아이돌 폰카모음계정 보고 내기준 잘나온사진들 모아본거임 내기준임 내기준 내취향이에요





직원들... 이런 미친놈들이 사고치는데 ㄷㄷ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뷔, 핫샷 하성운,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엑소 백현, 엑소 첸, AOA 설현, (여자)아이들 수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뉴이스트 백호, 뉴이스트 민현, (여자)아이들 민니, 박지훈, 뉴이스트 JR, 아스트로 차은우, AB6IX 이대휘, 샤이니 태민, NCT



나연, 다현 편 트와이스 나연 안경 짤 오늘 아침 카카오 굿즈 가방 메고 출국하는 트와이스 정연ㅋㅋㅋ 새미본체 뭔가 엄마랑 쇼핑 왔다가 동생 구경하고 간 트와이스 나연 아형) 박진영도 은근히 잘생긴듯 트와이스 이 영상에서 나연 의상만 튀지 않음? 트와이스 나연 맞나요..??? ((((내기준)))) 잘나온





메고 옴ㅋㅋㅋㅋㅋ ㄱㅇㅇㅜㅜㅜㅜㅜㅜㅜ 구경하는 나연, 사나 ㅋㅋㅋㅋㅋ(같은 팀 멤버맞음) 오늘따라 뽀둥뽀둥하게 출국한 유정연(곧 24세 생일)씨 배우 임주은이랑 트와이스 나연 좀 닮지않음? 드라마





보면서 새미나올때마다 이 둘 생각남ㅋㅋㅋㅋ 지미추 행사 온 트와이스 정연 을 누군가 수상하게 쳐다보고 있음 는 트와이스 나연 엄마랑 쇼핑 왔다가 구경하러 왔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안무도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정연이는 일하는 중인데 나연이 엄마랑 쇼핑하러와서 정연이 응원했다고... ㅋㅋ 정연이 케어중이던 모자이크된 매니저가 나연이 발견한 듯... 나연 : 전 정연이 없인 못살아요 (실제로 한 말! ㅋㅋ) 그냥 심심해서 한번 써봄....



승희, 블랙핑크 리사, AOA 혜정, 레이디스코드 주니 티비에서뎌 이렇게 뜹니다 근데 진짜 팬시가 제겐 트와이스 곡중 역대급인 것 같아요 클라이 막스 부분에 나연 -> 지효 로 넘어갈때 멜로디가 끝장납니다 팬시~~ 할때 양쪽 머리에서 탄산 튀는 듯한



여자친구 엄지, 아이즈원 김민주, 아이즈원 장원영, 슈퍼주니어 규현, 레드벨벳 조이, 아이즈원 안유진, 러블리즈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오마이걸 유아, 아이즈원 조유리, 위너 송민호, 에프엑스



예리 공원소녀 레나 clc 유진 라붐 해인 트와이스 나연 에이핑크 보미 구구단 강미나 걸스데이 혜리 위키미키 세이 카카오 프렌즈에서 트와이스랑 콜라보로 한 굿즈들이 나왔는데 오늘 출국하면서 그 가방 그대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