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플라잉 노래 좋음 엔플라잉때문에 1위못한 가수 누구지 쾌승 엔플라잉 잘들어간듯 엔플라잉 사재기지? 아육대 공지뜬돌 -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4. 09:24

본문

- 족보의 몰락 09. 곽진언 - 자유롭게 (*DJ 추천곡) 10. 스무살 - 완벽한 밤 친구여 했는데 우승할만 했음 ㅋㅋㅋ 무대 첨봤는데 보컬들 노래 진짜 잘햌ㅋㅋ ㅋㅋㅋㅋㅋ 별 우주 빛나 엔플라잉 승협 기계 비호감됐음 반갑다 ㅋㅋㅋㅋㅋㅋ 얘네는 확실히 모르겠어 ㅠ 추이가 기계였어? 엔플라잉 ㅠㅠㅠㅠ 가지마아



- Stand By Me 귀여워 사랑해 ㅠ0ㅠ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편곡!!!!!!! 선배노래 부르는 엔플 귀여워.. 얘들도 빼박 기계아닌가 슼보니까 기계 안나와서 좋다는데 엔플라잉은 기계 아님?? 기억왜곡인가 엔플라잉 김재현 ㅋㅋㅋㅋㅋ 댕댕거려 ㅠㅠ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갈릴레오 역의 정동하와 유회승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한편의 드라마와 같은 무대들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가수들이다. 가창력은 물론, 감정 전달까지 탁월한 두 사람이 '위윌락유'에서는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물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회승의 합류와 함께 남녀 주인공들의 콘셉트 사진도 공개됐다. 보헤미안들의 꿈꾸던 인물 갈릴레오 역의 정동하와





유명해지긴 했지? 엔플라잉 근데 라이브 진짜 잘함 아육대 공지 있지 이달소 슾구 김재환 온옾 엔플라잉 떴대 개인적으로 엔플라잉 앨범 믿듣이라 핫게 엔플라잉 승협 목소리 내가 들은 아이돌 목소리 중에 존나 얘가 제일 최고다 요즘 엔플라잉 자주 나와서 왜 난 엔플라잉 여태 기곈줄 알았지 엔플라잉 노래



재현이, 그리고 엔플라잉 멤버들이 응원하고 있을게. 나도 한명의 레인너스니까☆ 화이팅! 사랑해~" 엔플라잉덬들도 선샤인 떼창해주는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레인보우 일곱빛깔의 여신님들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합니다....☆ 레인보우 포에버! 엔플라잉 포에버! 존나성장햇다 그 보컬



멤버의 탈퇴로 어그로가 끌렸으니까 누군가 한명이라도 더 궁금해서 들어보지않을까 생각도 했었다 팬이 영업하면 안 들어줄것 같으니까 최대한 머글인척 관심없는척 하면서 이 노래 좋던데 들어볼래 하고 여기저기 글쓰는게 당시 내 취미였다 트위터에서 거의 스팸봇처럼 옥탑방을 추천하고 다니는 외국인팬도 있었다 아마 그





수백명 규모지만 대형 쇼핑몰에서 열린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 많은 팬들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두 그룹은 데뷔 후 꾸준히 중국 팬들의 유입이 늘고 있다. 특히 엔플라잉의 경우 '옥탑방' 이후 급격하게 중국 팬들이 늘었고 아시아 지역 콘서트에서고



빈집이었다. 그래서 옥탑방은 3월초에 반짝 1위를 집권하다가 쏟아지는 음원강자들의 음원에 밀려 오랫동안 2~4위를 맴돌았다. 아무튼 다시 얘기로 돌아와서, 새벽에 처음 97위로 실시간 차트인을 했을땐 너무 기뻐서 울었던것 같다. 멤버들도 얘기하지만, new 97위를 봤을때가 옥탑방 역주행 중



서구 성서초 - 와룡중 - 성산고 고등학생때 달떡 밥먹듯이 감 별명/애칭 - 승짱 개인인스타 있음 싸클 있음 드라마 mbn 최고의 치킨, ocn 구해줘(양아치 역할) 출연 웹드라마 세상의 모든 연애3, 연애포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