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대되네요 리버풀 맨시티는 감독이 더 큰느낌이라 [기차] 리버풀vs맨시티 해외중계 ver 이래나 저래나 리버풀이 우승할듯 맨시티 존나 못해 이래나 저래나 리버풀이 우승할듯 맨시티 존나 못..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4. 12:26

본문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네이마르 싸인 받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EA%B9%80%EB%B3%B4%EA%B2%BD&user=&site=naver.com&reply=&source=&sig=h6jcHl-Ai3aRKfX@h-jXHl-g4hlq ㅇㅇ선수들 존나잘하는거아는데 클롭의 리버풀 펩의 맨시티 이런 느낌



교체카드를 60~70분 사이에 쓰고 사이드부터 바꾼다 먼저 나상호빼고 황희찬이 들어갈것이다. 마지막에 황의조빼고 김신욱이 들어갈것이다. 황인범대신 권창훈이나 남태희가 들어갈 확률이 높다.그대로 100% 다 맞음5. 본인 이야기맨시티가 리버풀보다 강팀이라고 생각한다. 맨시티 경기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잔디에 묻어 있는게 보이는데 경기중에 그거



엄청 재미없는 경기가될거같습니다. 와..11번가 뭔일있나여 ㄷㄷ [곧 경기] 리버풀 vs 맨시티 오늘 경기전 무리뉴의 토트넘 예상글입니다.txt 무리뉴는 더비할 팀들도 많구나ㅋㅋㅋㅋㄱㅋ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흥민이 레알이나 뮌헨갔으면 좋겠다 리버풀이나 맨시티도 손흥민 전방에 있으면 윙백들 오버랩 자제하고 라인





김보경1. 벤투 이야기 대표팀 합류해서 훈련해보니 벤투 축구는 어렵다. 본인이 딱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이 있다. 공격전개능력과 유기적인 움직임을 중시하는데 그래서 남태희 황인범 같은 선수를 선호 경기중에 인범 인범 자주 부른다. 2. 인조잔디 인조잔디가 딱히 불편하지



때문입니다. 가끔씩 파이널 써드에서 볼 끄는 경향이 있는 이걸 고치지 않으면 무리뉴 감독 체제하에서 주전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오히려 루카스 모우라가 주전으로 기용될 수 있습니다. 3. 최종 예상 성적은? 리그에서는 리버풀 1강 체제가 공고하여 우승 경쟁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아스날, 맨유의 성적이 좋지 않고 레스터의 기세가 현재



함부로 못올리는게 눈에 보이는데 (ESPN) 손흥민, 세계에서 5번째로 뛰어난 윙어 기타 EPL은 리버풀 독주네요 리버풀 맨시티는 감독이 더 큰느낌이라 리버풀 - 클롭 / 맨시티 - 펩 / 레알 - 지단 / 바르사 - 메시 리버풀



오늘 리버풀vs맨시티 경기는 스포티비 안 보는 사람이면 볼 방법이 절대 없나요? 안타갑네요. 토트넘 경기보다 기대하던 경기인데, 이걸 못 보나 보네요. 방법이 없나요? 이번 9라운드 하이라이트 보니.. 오바메양 침묵 = 팀 패배 골무원이 일을 안했더니 바로 ㅋㅋ 페페는 진짜 필드골 언제넣는건지... 귀앵두지가 그나마 잘하던데 하이라이트에 등장을 안하는게





키워야 된다. 스리랑카 같은 약팀 상대로는 펄펄 날지만 유럽팀 만나면 그런 플레이가 안나오는게 수비 부담 때문이다. 이승우 플레이스타일이 피지컬이 동반되어야 하는 스타일이다. 이재성 이청용 같은 선수들은 피지컬이 안좋아도 기술로 그걸 커버한 선수다. 기술이 월등하게 좋아서 그걸 커버하던가 아니면 성인무대에서 뛰려면 반드시 피지컬을 보완해야 한다. 4. 선수교체 예상 적중벤투는 첫번째



모두 풀백이 윙을 보고 윙어가 메짤라를 보는 대형으로 이동을 하고, 시작 포메이션이 어떻든 간에 공격때는 항상 이 대형을 유지합니다. 여기서 공격진의 구성을 보면, 멀티포지션을 소화할수 있는 축구지능과 기술을 가진 선수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거의 항상 변하지 않았다고 보면 될 것 같고, 수비진의





예측됩니다. 맨유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임?와.. 리버풀 - 아드리안 알리송의 갑작스러운 퇴장으로 투입되어 사람들이 많은 걱정을 했으나 알리송이 아웃되어있는 기간 대활약함 꼬박꼬박 골도 먹혀주어서 클린싯 보너스를 안받으며 팀의 재정적 세이브까지 해냄 토트넘 - 가자니가 한국에서는 그냥 잘생긴 흥민이 친구 정도였던 가자니가 하지만 요리스의 부상으로 많은 걱정을 사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