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민석 깼으면 사풀인풀은 빨리 오민석 조우리 깨어났으면 좋겠어 오민석 후회남은 맞지...? 제발 맞다고 해줘 "당신... 나한테 할 말 없어요...?" 오민석에게 조우리와의 불륜에 대해 묻는 ..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5. 05:37

본문

할꺼같음 빨리 일어나서 후회하고 집착해라 짱난다 초반 내용은 알아 어두워서 하차했지만.. 청아내용은 알고 설아는 돈때문에 오민석이랑 결혼했는데 사고가 났고 오민석은 설아 좋아하지만 불륜했고 그 불륜여자는 청아 학폭한애고.. 맞아? ㅠㅠ 그 사이 윤박이랑 설아는 친구가 되고 윤박은 불륜여자와 남매고... 이번주내용부터 봐야겠다ㅋㅋㅋ 좋다ㅋㅋㅋㅋ





문태랑을 발견, 식당 오픈준비를 하러가는 그에게 김설아에 대한 말을 꺼낸다고. 계속되는 도발에 문태랑은 도진우의 말문이 막히게 할 깜짝 발언을 던진다고 해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기 싸움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오민석은 설아 진짜 사랑한거야? 김재영 주말드에서 개쩔드라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오민석 윤박 김재영 셋다 비주얼 도랏다 진짴ㅋㅋㅋㅋㅋ 사풀인품 오민석이 존나 집착해야 윤박 캐릭터도 살거같아 오민석이 존나 지금 주식 살만한게 사고나서 조윤희만 머릿속에 있고 불륜녀 취급도 안하는 분위기임 기어코 오민석 보러가네





신경전을 벌인다. 앞서 도진우(오민석 분)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진행된 김설아(조유희 분)와의 이혼에 그녀의 마음을 다시 되돌리고자 고군분투했다. 선물 공세는 물론, 자신이 없는 동안 그녀가 겪은 고통들을 찾아보기 시작한 것. 그러나 생각보다



오연서 4위 윤계상 5위 장동윤 6위 장나라 7위 이상윤 8위 김소현 9위 표예진 10위 문근영 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 녹두전 2위 초콜릿 3위 VIP 4위 하자있는인간들 5위 유령을 잡아라 6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위 시크릿



흥미진진함을 자아낸다. 30일 오후 7시55분 방송. 내 상플이야...ㅋㅋㅋㅋㅋㅋ ㅅㅂ 문비서 넘모싫다 복습하다 보니 원거리 집착에서 근거리 집착이 되었다는데? 시바.... 조윤희가 조우리땜에 힘들때 윤박이 도와주고 그래서 눈맞을텐데 그거보고 오민석 미쳐벌였으면 좋겠어 존나 기대됨





그런 의미에서 오늘 막씬 쩔어 ㅋㅋㅋㅋㅋ 둘이 대사하나없어도 투샷나올때 반해서 화면캡쳐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말뭐냐ㅠㅠㅠㅠㅠㅠ훅 들어와 이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이라도 전개되게... 얼른 깨세요 시바.... 쟤도 썅스러워서 근데 박해미는 제대로 엿먹었음 좋겠다 자기같은 재벌남에게 저렇게 쎈 여자는 없었을테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 하지원 2위 안재현 3위





등 교정시설이 수용자 한 명당 2m² 미만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권 침해에 해당해 국가의 배상 책임이 있다는 법원의 판결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26단독 오민석 부장판사는 교도소 수용자 A 씨가 “좁은 수용 면적으로 인한 정신적 피해를 배상하라”며 국가를 상대로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문근영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 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0% 상승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윤희, 윤박, 오민석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었으며, 김재영과 설인아 역시 핑크빛 연애를 시작한 바 있다. 네티즌은 오민석과 조윤희의 로맨스를

더 차가운 그녀의 반응과 김설아와 문태랑(윤박 분)의 다정한 모습에 불안함을 보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태도에 궁금증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문태랑과 도진우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코마에서 깨어나 회사로 돌아온 도진우는 직원들에게 축하를 받는 도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