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여긴 이제 텐센트 소속이니까 뭐 당연한 걸려나요 -_-a 존 니덤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이 최근 진행 중인 홍콩 이슈에 대해 "방송이 제공하는 포럼에서 공정하게 표현할 수 없어 최근 이슈들에 대해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밝혔다. 블좆자드가 이미 튀어 나온 것을 억누른거라면 라이엇은 튀어나오지도 못하게 입을 꿰매버린 상황 라이엇 = 중국 텐센트 자회사 블리자드 = 중국 텐센트 최대주주 돈앞에서는 선택적인 그 기업들 최근 블리자드가 주최하는 ‘하스스톤’ 대회
개막전 외에도 SK텔레콤은 13일 RNG를 만나 극적인 백도어 플레이에 힘입어 2연승을 달성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챔피언 활용, 스펠(텔레포트)상 우위, 대지 드래곤 등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이용해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마르친 얀코프스키는 이러한 SK텔레콤의 강력함을 인정하면서 ‘클리드’ 김태민, ‘페이커’ 이상혁과 토너먼트 스테이지에서 꼭 대결하고 싶다고 알렸다. 마르친 얀코프스키는 “지금 SK텔레콤을 상대한다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
같다”며 “토너먼트에 들어서면 우리도 준비가 될 것이다. 잘하는 팀이지만 이길 수 없는 팀은 아니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제공 OSEN 지금까지는 뭐 롤 말고는 게임이 하나 밖에 없어서 복수형 쓰는 게 참 민망한데 이제는 대거 발표하네유 ……공정거래위원회는 국내외 게임서비스 사업자 10곳의 약관을 심사하고, 이용자에게 부당한 14개 유형의 불공정 약관 조항을 시정하도록 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약관을 시정하기로 한 게임서비스 사업자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라이엇게임즈코리아·엔씨소프트·넥슨코리아·넷마블·카카오게임즈·네오플·펍지·스마일게이트알피지·웹젠 등 10개사다. 이들 게임사들은 심사 과정에서 불공정 약관을 모두 자진 시정하고 내달부터 시정된 약관을 사용하기로 했다. [후략] * 출처
비역슨 언제부터 이렇게 바뀜?? 라이엇 게임즈, 국외 문화재 환수 5번째…외국계 기업 귀감 [롤드컵] G2 ‘얀코스’ “토너먼트서 SK텔레콤 상대 자신있다” 라이엇 게임즈가 드디어 이름값을 하는군요 공정위, 10개 게임사 불공정 약관 시정 조치 라이엇게임즈는 프로/캐스터들에게 애초부터 입단속을 시켰군요. 라이엇, "민감한 이슈 대한 방송 언급 자제 부탁했다" 라이엇 : 정치/종교와 방송은 구분하자 라이엇 e스포츠 총괄 “정치 등 민감한 이슈 방송에서 자제 부탁” '비역슨' 소렌 비어그.
지난 12일에 블리자드가 ‘블리즈청’ 선수에 대한 제재를 낮추며 이야기한 입장 과 일맥상통한다. 이와 함께,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안에서 모두가 하나가 되길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존 니덤 e스포츠 총괄은 “우리는 언제나 팬들에게 최고의 스포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상적인 말이지만, 소환사의 협곡에서 벌어지는 단 한 판의 게임에서만이라도 전세계 플레이어가 어디에 있느냐에 관계
‘이동궁’이 실물 자료로 확인되는 매우 드문 예로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중화궁인(重華宮印)’은 손잡이(인뉴, 印鈕)가 서수(상서로운 짐승) 모양으로 조각돼 있다. 도장의 글씨는 전서와 해서가 혼용된 독특한 형태다. 역사적인 가치가 큰 유물로 평가되며, 이에 관한 내용은 앞으로의 연구를 통해 좀 더 상세히 밝혀질 것이 기대된다. ----- 라이엇 게임즈는 2014년 ‘석가삼존도’, 2018년 ‘효명세자빈 책봉 죽책’, 올해 4월 ‘척암선생문집 책판’ 환수에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ㅠㅠ 라이엇 게임즈가 조선 왕실 유물인 '백자이동궁명사각호'와 '중화궁인'을 국외에서 환수하는데 힘을 보탰다. 벌써 다섯 번째다. 지난 8년간 50억원을 지원하며 우리 문화재 되찾기에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다. ----- ‘백자이동궁명사각호(白磁履洞宮銘四角壺)’는 조선 19세기에 왕실 및 관청용 도자기 제조장인 분원 관요에서 제작한 사각호다. 바닥면에 정조의 딸이자 순조의 누이인 숙선옹주(淑善翁主, 1793-1836)의 궁가로 추정되는 ‘이동궁(履洞宮)’ 명문이 새겨져 있다. 19세기 궁가에서 사용된 백자를 파악할 수 있는 희귀 자료다. 주로 기록으로만 볼 수 있었던
라이엇 공식 중계 상에서 민감한 이슈들을 어떻게 대하고 있는지를 좀 더 명확히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방송 중계가 게임과 스포츠, 플레이어 자체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국가와 문화권의 팬들을 대상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할 수 있는 데에는, 정치나 종교 등등 민감한 이슈들에 대한 개인 사견을 공식 방송과 구분하는 책임감이 수반된다고 믿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라이엇게임즈는 정치, 종교 등 민감한 이슈를 자사 공식 중계에서 언급하지 말아달라는 입장이다. 존 니덤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우리는 방송 중계가 게임, 스포츠, 플레이어 자체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수많은 국가와 문화권 팬들을 대상으로 중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정치나 종교 등 민감한 이슈에 대한 개인 사건을 공식 방송과 구분하는 책임감이 수반된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이러한 주제는 대부분 상당히 미묘할 뿐만 아니라 깊은 이해와 경청하고자 하는 의지를 요구하고, 본래
2일차 A조 그리핀과의 경기에서 조직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마르친 얀코프스키의 노림수는 대단했다. 그리핀의 실수를 날카롭게 포착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노우볼을 굴렸다. 첫 경기부터 승전보를 울린 G2는 15일 클라우드 나인까지 완파하며 2연승을 기록했다. G2의 2019 롤드컵 첫 승 소식에 스폰서 레드불은 정글러 마르친 얀코프스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한국 팀을 꺾은 마르친 얀코프스키는 “정말 기쁘다”고 운을 떼며 “스크림(연습 경기)과 다르게 실전에서 담원은 강해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SK텔레콤은 생각 이상으로 막강했다”고 말했다. G2 선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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