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벅스9 진입 달빛천사 저거 언제 방영했던거야? 달빛천사 펀딩 현황(feat.70,714명)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14. 10:18

본문

어마어마하네요... 달빛천사를 보던 어린이분들이 성장해서 어른이분들로 변하시니 ㄸ 모이는 시간이 엄청 빠르군요 (저도 하나 후원했네요 =ㅁ= ...) 진짜 풀문이라는 실존 인물 가수가 자기 인생 즐기면서 살다가 다시 돌아온거같다는 생각듬 ㅜㅜ 웅? 방탄소년단은 92년~97년생 남자 7명으로 구성된 빌보드어워즈 탑그룹 부문 수상에



달빛천사.... 갓용신 ㅜㅜ..... 이쯤세대일듯 이 만화 한국에서 본방으로 봤었는데 말이죠..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물 젓네요 제목이 생각안난다 ? 94-98이정도? 제일 많이봄 일본판 낮은 목소리? 가 좋았어ㅋㅋ 곡 분위기랑도 맞는 것 같고 이용신 성우 콘서트 굿즈인데 달빛천사 저작권 관련해서 사람들이 문의를 남겼는데 이 글 말고도 저작권 관련 문의글들은 다 저렇게 답변하다가 이 문의글엔 라이센스 필요없는 이미지라고 답변담 정확히는 권혁수 버젼 아래 올라온 달빛천사 관련된 글을





a song Repeat and repeat This is the song for you This is the song for you My s elf 다신 울지 않을래 모진 시련 앞에도 나 언제나 당당히 웃을 수 있게 아픈 이별에 눈물에 아무런 말도 못하고 떠나는 뒷모습만 새겼죠 어렸던 그 때의 나에겐 세상이 무너진 듯 어쩔 줄 몰랐죠 아물어갈 시간이 지나 알았죠 마음속에 남은 그대를 서로 몰래 닮아간





이용신,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삽입곡 발매 기자간담회 나 달빛천사 펀딩한거 취소하고싶음 오반가ㅠㅠㅠ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210) 달빛천사 좋아한 사람 몇 년생임? 내일 음원 나오는 여솔 셋 달빛천사 그 시디는 추가돼서 가격 올리고 그랬음? 달빛천사 제일 녹음 잘된거 뭐같음? 달빛천사 안타깝다... 달빛천사 음원 12월에 나온다는데? 달빛천사 펀딩 근황.jpg 달빛천사 음질로 성우까는건 진짜 꼬투리잡는 수준같음 아 달빛천사 앨범 표지 바뀐거 이제 봤어 달빛천사 뉴퓨처 vs 마셀프 달빛천사 내 투픽 [펌]2000년대 초중반에 초등학생이었으면 여기서 모르는 노래 거의 없음 투표중인 달빛천사 수정 시안



드래곤볼 진 : 저는 디지몬 어드벤처요. 찾아라~ 비밀의 열쇠~ 진 픽 디지몬 어드벤처 뷔 : 저는 신의괴도 잔느요. 뷔 픽 신의괴도 잔느 정국 : 저는 캐릭캐릭체인지요 알엠 : 나는 피치피치핏치 좋아했는데! - 뭐라고? - 캐릭 뭐요? 정국 : 캐릭캐릭체인지 - 그게 뭐에요? 알엠 : 그거 재밌어요. 캐릭캐릭체인지



펼쳐질 때 아련이 울리는 워아이니 그대에게 꿈꾸듯 이끌려 눈을 떠 가는 영혼 빛을 발하는 또다른 하나의 세계 소중한 나의 연인을 위해서 지금 무엇을 나는 할 수 있을까 이루지 못할 꿈은 없어요 거짓없이 믿어요 (난 믿어요) 영원한 나의 사랑을 위해서 지금 모든걸 나는 버릴 수 있어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사랑은 오직 하나 뿐인 구원이니까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환상의 날개





리워드 상품 소개는 펀딩 페이지 가서 확인해줘! (직접 올릴려고 했는데 짤이 너무 많아진다 ㅠ)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 [공식 트위터]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관심있으면 구경해!! 원덬이는 추억의 게임이고 최애 게임이라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ㅠ 달빛천사처럼 펀딩 폭발하면 날아갈것 같은 기분이지만 무리인거 아니까 목표금액만 달성되면 좋겠다는 바램인데 리워드 보상이 후져서 고민중이야 ㅋㅋ 2십만원이나 지르는데



곡저작권만 해결하고 가수 사진만 넣어도 아무 문제 없었을텐데 아저씨들이 생각하셨던 달빛천사 펀딩의 결과물은 아마도 이런거겠지요. 일단 일본 성우들의 에니 OST를 나중에 성우 개인 엘범으로 만들어 내는 경우에는 지금 달빛천사 펀딩의 재킷이나 별 다를것 없습니다. 성우 중심의 엘범이미지가 나오죠. 물론 한참 물들어 올때 노 젓는거랑은 다릅니다. 이때는 성우가 중심이 아니라 에니 케릭이 중심이죠. 이건 어떤 일본 에니 성우분의 개인 에니 모음집 OST엘범입니다만... 저같은 어린 일반인은 이게 뭔지 누구인지





오인되어 들릴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제작된 음원의 음질 문제로 보기는 어려운 점 후원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응 늬들탓... ㅋㅋㅋㅋ 어썸하네요 원가 88000원 팬들은 사지말라고 댓글 달아주는 중 아래 아재들 달빛천사인가 애니 얘기들 하시는데 전~~~~혀 모르겠네요 제가 완전 어렸을때 유행했던 만화인가봐요ㄷㄷㄷㄷ 이렇게 또 제가 어리다는게 한번 더 증명이 되었... 성우가



CF모델 원탑.jpg 11429 24 14 68 일본여행 자주가던 여자친구들 모두 갑상선 암 걸렸습니다. 5926 44 2 69 보드게임 영업이 힘듭니다.. 2217 58 0 70 민식이법에 대한 한문철 변호사의 해설. 2913 55 5 71 키 170cm 넘는 여자들은 치마입으면 많이 짧다고 하던데... 10818 25 0 72 '세계 최고 수준 한국 빵값'은 사실이 아닙니다. 4894 47 5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