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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책은 어떨까요? 고속도로 노면 파손으로 인한 포트홀 교통사고...궁금합니다.. 고속도로 교통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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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사랑2야 2019. 12. 17.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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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는 수준이라 저에대한 합의는 상관없는데, 차를 뽑은지 한달만에 사고가 났습니다. 수리금액은 약 34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이거에 대한 보상은 소송말고는 없는지? 요 2가지가 궁금합니다. 아침에 무슨정신으로 가해자분께서 운전했는지 모르겠지만, 손해는 보기싫습니다 ㅠㅠ (저야 몸이 튼튼하니 보험으로 병원 몇번 댕기고 꽁돈생기는걸로 퉁쳐도 상관없지만 ... ) 어머님이 얼마정도 합의를 보는게 적당한건지, 차량에대한 보상금은 추가적으로 합의금에 반영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보배형님들 연말연시 안전운행 하시고





가지 않습니다. 옆을 지날 때엔, 최대한 멀찌감치 떨어서 재빨리 지나갑니다. - 그저 방어 운전이 최선입니다. 첫번째 포인트 :이명박 무혐의를 입증한 특검 검사들의 승진 행진하는 윤석열 패거리들의 경력 좀 긁어모아봤습니다. 검새들 경력사항은 2008년 2월 이후 부터입니다.. 두번째 포인트 :이명박이 선임했던 특검보들의 화려한 전적, 최순실이 나오는 놀라움.. * 이명박 취임기간 2008 년 2 월 25 일



없는거고, 현장직원이 다소 불친절한 태도로 빠르게 현장을 마무리 하려는 모습이 보이신다면, 출동은 동일한 시간에 같이 접수가 되어지는데 인원수는 한정되어 있으며, 출동은 물 흐르듯이 밀려들어오니, 밀린 출동을 조치하려다보면, 대충 빠르게 진행할수 밖에 없는겁니다. 이 마저도 보험사에 항의 전화를 해 보았지만, 출동업체에 정상적으로 출동 수수료를 지급했으니, 본인들은 책임이 없다며 나자빠지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마주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일을 시작할때에는, 보험사에서 얼마를



잃었다. 이 기간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은 사람은 632명, 부상자는 6247명에 이른다. 사진=파나메리카나 손영식 해외통신원 voniss @ naver.com 안녕하십니까. 제가 직접 당한 사고 관련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사고일시 : 2019.10.01 월요일 오전 10;00시경 (전후 5분) 사고위치 : 신대구부산간고속도로 대구방면 남밀양IC에서 밀양IC쪽으로 합류도로 부근 (밀양대교 진입 전) 사고경위 : 부산에서 밀양방면으로 신대구부산간 고속도로 1차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포트홀이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으나 1차선 하이패스 통과후 20m 지점에 70cm 이상되는 포트홀이 있었고 그곳 파편 중 40cm 가량되보이는 돌과 충돌하여 앞범퍼 및 본넷 후드 등 차량 전면부가 파손되었습니다. 그 포트홀을 밟고 뒤에 차량 두개 가량도 타이어손상 및 하부 손상이 일어났습니다. 저의 귀책이 아니라 공사측 귀책이있는것으로 생각되는 바, 공사측에 연락하였습니다. 담당자 역시 충돌한 돌 역시 도로의 일부분이고, 자신들의 귀책을 인정하였습니다. 그러나 공사 측 담당자는



효율 두 가지가 될 텐데 전자파를 없앨 제품을 만들었으니 배터리에도 도전하게 된 것입니다 .” —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는 전기차에 관심이 없나요 . “그쪽은 전기차 보다는 수소전기차에 도전하고 있지요 . 한마디로 맹물을 넣어서 수소를 만들어 바퀴를 돌린다는 개념인데 장르가 좀 다릅니다 ,” — 이 회장이 보시기에 자동차산업은 어떻게 변화할 것 같습니까 . 기존의 가솔린 · 디젤차는 다 사라지는 겁니까 . “그렇지는 않고 클린디젤차 시장 , 효율성이 높아진 가솔린차 시장 , 바이오디젤차 시장 , 전기차 시장



건강하세요 고속도로 합류지점 진입 중 화물차와 충돌하였습니다. 2차선으로 진입 전 화물차가 뒤에 있는 것을 확인 하였고, 좌측 깜빡이는 합류지점이 시작될 때 이미 켜고 있었습니다. 화물차의 클락션 소리는 실제 주행중에는 주행 시 소음으로 들리지 않았구요. 제쪽이 합류하는 차량이라서 제 과실이 많이 클꺼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과실 비율이 어느정도나 나올지 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을 써봅니다.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칫 작은 부주의가 큰 교통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이러한 첨단 안전운전 지원 시스템을 통해 대형사고를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한달전쯤 김포고속도로에서 3중추돌사고가 났어용 제가 맨 앞차였고 100:0 인데요 대물은 산타페 뒷범퍼와 트렁크문짝등등 고쳤어용 저를 박은 가운데 차랑은 산타페같은 suv차량인데요. 빗길에 급브레이크 밟은상황에서





그리고 보험사와는 어떻게 대처하면 될 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전면 영상 후면 영상 고속도로 합류지점 진입 중 화물차와 충돌하였습니다. 2차선으로 진입 전 화물차가 뒤에 있는 것을 확인 하였고, 좌측 깜빡이는 합류지점이 시작될 때 이미 켜고 있었습니다. 화물차의 클락션 소리는 실제 주행중에는 주행 시 소음으로 들리지 않았구요. 제쪽이 합류하는 차량이라서 제 과실이긴 하지만, 과실 비율이 어느정도로 나올지 고수분들의 고견을



돈을 더 주고 보험을 가입하신 것 같은데 정확하게 알려면 더 지나봐야 알수 있을거같네요. 아마도 차량은 폐차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질문1, 보통 렌트카에서 렌트시 추가적인 보험을 가입 했을 경우, 단독사고, 렌트회사의 영업비 까지 처리가 가능한가요? 질문2, 어머니는 허리뼈에 문제가 있어, 지금 거의 못 움직이는 상태입니다. 친구 말로는 교통사고는 보험 회사의 압박이 장난 아니라고, 병원에 찾아와서 스트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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