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갈 수 있으면 방콕이 짱이야?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서초구 오늘날씨 서울또기들아ㅠ 오늘날씨 어때??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2. 18. 09:01

본문

과연.. 툴롱 인디폴일까요? ㅠ,.ㅠ [타마님!!! 조언해주세요!!!] #2 혹시 푸츄라에 맞을 만한 예쁜 퍼터 커버는 없을까요? ... 와.. 다 좋은데.. 이눔의 퍼터커버는 쫌 문제가 많네요.. 형님들 안녕? 겁나 어색해 ㅋㅋㅋ 난 눈팅유저 비록 여자지만 네이트 판보다 보배를 사랑하는 유저임. 진천레니 붕어의 질주 쏘랭이 등등 베스트글은 옛날꺼까지 다읽고 이번화순사건때는 혼자 박수치면서 즐거워하는 그냥 눈팅유저임 거두절미하고 정말 윗집때문에 사람





추우려나?? 안녕하세요^^보배드림 회원님들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좋지않은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제가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시 입니다. 인구35만의 중소도시입니다. 진주에서 제일 큰 시장인 진주중앙시장이라고 있습니다. 구도심 시내에 위치해 있고 요즘엔 진주논개중앙시장 이라고 하는것 같구요. 저는85년생 올해35입니다. 중앙시장의 먹자골목안에 분식점들이 여럿 모여있습니다. 학창시절 싼값에 양도 많이주고 아지트같이 많이 다니던 황소분식과 삼성분식이라는 조그만 지하단칸방같은 곳에 테이블 3~5개정도 놓고 장사하는 분식집입니다 지상1층에는 바형식의 테이블과주방이 있구요. 옛생각에 오늘 아버지,어머님,와이프,자녀둘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결론... 사실 이러한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닌 것이.. 집에서 퍼팅연습을 하면.. 일반적인 2~3미터 홀에 넣는 연습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데.. 퍼트아웃을 해보면.. 푸츄라가 인디폴에





기대효과 “ 내일날씨 ” 를 “ 오늘날씨 ”( 또는 “ 현재날씨 ”) 로 바꾸었다고 해서 크게 기대할 것은 없습니다 . 다만 국정운영의 정확성을 조금은 끓어 올려 일반국민의 행정관서에 대한 신뢰를 조금은 높여주는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 . *공개제안으로 했음으로 여기에도 올립니다. 어제랑 비슷해?? 오늘날씨 감안옴 아님 니트에 코트?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추워 오늘날씨에 코트입고 밖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가능해?? 날씨진짜 지랄맞네 ㅋㅋㅋㅋ 아침에 고마운분의 초대로 6시40분 시그너스CC를 다녀왔습니다.





드리세요~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그날뜨네요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서초구 오늘날씨 오늘날씨 안 나갈 수 있으면 방콕이 짱이야?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서울또기들아ㅠ 오늘날씨 어때?? 국민신문고 제안(시내버스정류장 전광안내판의 글자수정 건의 오늘날씨어때??서울?? 방탄콘 패딩각? 무묭이 지금





4. 아이, 아가라는 명칭이 모든애들에게 애새끼로 변함 애 절대 안낳을꺼임 윗집애새끼같은 애기 낳을까봐 대충이정도? 뭐 궁금하지 않겠지만 형님들 나 너무 힘들어서 위로라도 받을려고 글써봐 ㅠ 첫판부터 왜 반말이냐고 뭐라고 한다면... 친한척하고 싶어서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 ㅋㅋㅋ 이사올때 첫 입주청소간날 다다다다다다 소리가 들리길래 조용한 신혼생활은 포기했어도 아름다운 신혼을 위하여 참으며 살자고이사갔어 그리고 3~4일쯤 있다가 너무 시끄럽길래 딸기랑 오렌지랑 사서 인사갔지 아랫집에 이사왔다고 잘부탁드린다고 아저씨가 겁나 인상좋게 먼저 아 저희 아들이 좀 뛰죠 주의 시킬께요



달았어 한 2일간을 이른 아침 늦은 저녁 제외하곤 염불을 틀어놨거든 그당시에는 정말 내가 보살이되어 사리가 나올때쯤이였는디 좀 트니까 조용하드라고 그래서 그냥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고 안틀었어 솔직히 우퍼 그거.. 우리집이 더 시끄러워 ㅠㅠ 그리고 몇달을 또 버티고 기본적으로 윗집 자체 사람들이 다 발망치야 아파트에서 유난히 쿵쿵대는 걷는 그런사람들있자나 몇년 살다보니 그것도 또 익숙하대 심하지



15 ℃ 미세먼지 ; 좋음 10 ㎍ /m3, 보통 xx ㎍ /m3, 나쁨 ?? ㎍ /m3 등으로 나옵니다 . 다만 번잡한 대로가 아닌 지선도로나 이면도로로 버스운행이 적은 도로의 전광판은 전광판이 작고 날씨정보와 미세먼지정보는 나오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 < 문제점 > 다른 것은 다 좋은데 “ 내일날씨 ” 가 틀렸습니다 . 안내가 나오는 그 시각에 주변 날씨 ( 기온과 미세먼지 정도 ) 를 살펴보면 분명히 오늘날씨 ( 좀 더 정확히는 그 시각 , 즉 “ 현재날씨 ” ) 인데 , 엉뚱하게도 “ 내일날씨 ” 로 나옵니다 . 물론 내일날씨가 맞는데 제안자가 잘못 판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런데





올공인데 039 얼죽코 얼죽아 동시에 회원인 덬도 있을까 어제까지 뒤질거같이 춥더니 오늘날씨 왜이럼 ㅋㅋㅋㅋㅋ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형님들 층간소음 대처법이 있을까 시진핑 개새기다 님히 사녹떨어진거 팬싸 관음이라도 가고싶은데 오늘날씨 생각하면 좀무리인가.. 왜 이날씨에 야외팬싸야ㅠ 애들보고싶다ㅠㅠ 강화도 가다가 빠꾸~~~ 집에올때 넘 막힌다고 코스돌려 공원갔다가 가을갬성 느끼는중요 오늘날씨 넘조아유 제 얼굴처럼요 좀전만해도 이정도면 와 엄청춥네햇다가





“ 내일날씨 ” 가 맞는다면 내일의 기온은 하루 종일 같을 수가 없으니 최저와 최상기온으로 나누어 ( 예 ; 5 ~ 15 ℃ ) 안내해야 옳은 안내가 될 것입니다 . 그러니 내일날씨는 오늘날씨 ( 현재날씨 ) 가 맞다고 봅니다 . 어떻게 전광판이 세워진 이후 줄곧 이렇게 운영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개선방안 크게 개선방안이랄 것도 없습니다 . 내일날씨가 아니고 오늘날씨 ( 또는 현재날씨 ) 가 맞다면 글자 2 자 수정해서 입력시키면 되고 , 내일날씨가 맞는다면 기온은 내일의 예상 최저기온과 최고기온으로 구분해서 안내해야 바른 안내가 될 것입니다 . 전혀 번잡하거나 비용이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