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해피투게더는 뒷북 델루나 특집 이네요. 해피투게더 아이린님 방탄 언급 어제 해피투게더 정다경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20. 1. 4. 11:08

본문

나선다.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강다니엘이 오는 16일 진행되는 KBS2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한다. 강다니엘은 이날 스페셜 MC로 함께할 예정이다. 방송일은 미정이다. ‘해피투게더4’는 기존 MC였던 조윤희가 드라마 스케줄로 하차한 뒤, 스페셜 MC 체제로 운영 중이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강다니엘 팬미팅 ‘COLOR ON SEOUL’을 개최한다. 이름 언급하면서 춤 잘추는 친구들이라고 언급하길래 지석진이 얘는 과외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 요즘 해투녹화 이렇게 일찍하는구나..



가도에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 공식입장을 통해 분쟁 종료를 알린 당일 공식 팬클럽 ‘다니티’ 1기 모집 공지를 게재했으며, 더불어 오는 23일과 24일 팬미팅 ‘컬러 온 미 인 서울(COLOR ON ME IN SEOUL)’ 개최를 알렸다. KBS2 ‘해피투게더4’가 강다니엘을 스페셜 MC로 섭외하며 방송가의 눈치게임도 끝냈다. 강다니엘은 오는 16일 진행되는 ‘해피투게더4’ 녹화에 드라마 스케줄로 하차한 기존 MC 조윤희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 엠피디 트위터 ✔ MPD 인스타그램 ✔ 디스패치 트위터 ✔ NME 트위터 ✔ MATTEL 트위터 ✔ TBS 트위터 Variety 트위터 ✔ Voguemagazine 트위터 ✔ HITS Daily Double 트위터 ✔ Vogue Runway 트위터



만나게 됨 바로 무한걸스 아무일없던듯 지내다보니 의외로 금방 친해졌고 신봉선은 안영미를 놀리려고 일부러 같이방송 나갈때마다 에피소드로 혼난걸 얘기하기 시작함 놀러와에서도 해피투게더에서도 무한걸스에서도 예능MT에가서도 라디오에서도 존나 나가는곳마다 계속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영미는 복장터지지만 자기가한짓이 맞아서 일단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중 회식을 하게된 무한걸스 안영미가 자제를 못하고 꽐라가 되어버림 그리고 술김에 신봉선에게 장난침 ㅗ^^ㅗ



미남이 된 방탄 진 뭔가 소나무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나덬의 얼굴취향 전세기 타고 방금 전 입국 한 방탄소년단 오늘 공항에서 무스탕 화보 찍은 방탄 진 원덬기준 닮아보이는 사람 둘 뉴질랜드 가서 한인마트 터는 방탄소년단.jpg 아웃사이더 외톨이를 타령처럼 부르는 방탄소년단 진(feat. RM, 슈가) 뉴질랜드 식당가서 점심먹는 방탄소년단.jpg 후배돌 상 받는거 처음 본 방탄소년단 진의 반응 멜론뮤직어워드(MMA)에 트로이 목마



것 같은 편만 골라봄 근데 그 흑역사 지워준다고 지팡이 들고 그 해리포터 무슨 레비오사 하는 그건 좀 민망ㅋㅋㅋㅋ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 강다니엘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을 이제 TV에서 볼 수 있다. 소속사 분쟁을 마친 그가 컴백을 앞두고 방송 출연 소식을 알리며 진짜 꽃길 행보를 알렸다.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 7월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뭐해’는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앨범은 초동 판매 46만장을 돌파하는 등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그러나 이어진 분쟁과 한국매니지먼트연합 등 관련단체의 반발에 방송사가 ‘눈치보기’에 들어가면서, 예능 및 음악방송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다른 워너원 출신 가수들과는 달리 그의 얼굴은 볼 수 없었다. 지난 9월 양측이 극적 합의를 이루면서 이제 상황이 달라졌다. ‘자유의 몸’이 된 강다니엘은 대놓고 달릴 인기





사랑을 받은 KBS 프로그램 출연진과 셀럽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KBS 예능의 마스코트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윌벤져스, 잼잼, 라라자매가 총출동하고, 방송만 했다 하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돌아온 ‘1박2일 시즌4’팀이 참여해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 여기에 주말 예능 시청률 1위에 빛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팀과 수요일의 최강자 ‘살림하는 남자들2’팀 등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아씨 존나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니까 뿌리고 먹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 ) 물론 그전부터도 스타긴 했는데 완전히 탑스타로 올라온게 ㅇㅇ 그때당시 해투도 괜차나씀 ㅇㅇ 물맞고 이런거로 시청률도





✔ NME 트위터 The 50 best songs of 2019 -49위 BTS ft. Halsey, ‘Boy With Luv’ ✔ NME 홈페이지 - The 50 best songs of 2019 ✔ Rolling Stone Brasil 트위터 ✔ RIMOWA 트위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