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옵니다 ㅋㅋ 안영미의 공중파 19금 드립 안영미 너무좋네요 연예대상 베커하니까 라스 김구라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20. 2. 7. 07:31

본문

'대상감'에 걸맞은 활약을 했다면 이의가 없겠지만, 누가 봐도 납득하기 어려운 이름들이 제법 있었다. 김구라의 직언들 당장 김구라는 "방송사에서 구색 맞추려고 8명 넣은 거 같은데"라고 꼬집었다. MC 김성주는 당황해하며 "구색이요? 잘 하셨으니까"라고 말했지만, 김구라는 그 정도에서 멈출 생각이 없었다. "그렇게 얘기하면 안 되고요. 우리가 다 알면서" 김구라는





좋겠다”면서, “청취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놓치지 말고 청취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BC 창사기념특집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12월 2일 월요일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 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 과 ‘mini’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도 생중계 된다. popnews@heraldcorp.com 김승현이 연애





스페셜 MC로는 배우 이상엽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시작부터 한껏 톤업된 목소리와 텐션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적절히 치고 빠지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과 환희는 10년 만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 10주년에 이어 20주년에도 ‘라디오스타’와 함께한 이들은 방송 내내 “이유 없이는 잘 안 만난다. 근데 서로를 정말 잘 안다”라며 현실 우정을 선보였다.





단톡에서 아무 말 안하면 급 친한척 해서 어떻게든 CD 를 단톡으로 다시 끌어들여 다시 은따놀이 반복 짜증나는 여편네들 재수없어요 제목 그대로...겠죠?? ㅋ 저 라디오스타 애정프로그램인데 김구라 - 안영미 진짜 재밌었거든요. ㅋㅋㅋㅋ 안영미가 김구라를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김구라 스타일이 재밌어도 과하면 짜증나는데 안영미가 옆에서 조절하니깐 보는 입장에선 편해 김희철, 故설리x구하라 언급 "악플 무시하란 조언, 무책임한 소리였다"[결정적장면]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20-01-02 06:03 확대 사진 보기



선택을 받을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까지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오는 29일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댄스가수인 걸 잊는 분들이 계신다. 발라드 가수인데 춤을 잘 춘다고 칭찬하시는 분들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에일리는 라이브 무대를 준비했으나 목상태가 안 좋아 다음을 기약했다. 뮤지, 안영미는 짧게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러달라고 부탁했고, 에일리는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내 극찬을 받았다. 지난 7월 정규 2집 앨범을 발표했던 에일리. 에일리는 "앨범 속 10곡 모두 나에게 뜻깊은 노래들이었다. 장르는 다 다르지만 나의 색깔이 똑같이 묻어있다. 타이틀 곡이 매번 바뀌었고, 결국 'Room Shaker'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에일리는



20년 된 앤데, 너스레떨고 앉았고 정말. 쟤도 40대 중반이야." 이미 오래 전부터 지상파 3사의 연말 시상식(연예대상, 연기대상)에 대한 문제제기가 있었다. 객관성과 공정성은 사라진 지 오래였다. '쪼개기'를 통해 상을 양산했고, 그마저도 공동 수상을 남발하며 김을 뺐다. 애초에 시상의 기준도 없었다. '출석=수상'의 공식이 뿌리내렸다.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회사의 종무식과 다를 바





말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너도 원하잖아"라며 "이건 3사 본부장 만나서 번갈아가면서 해야 한다. 많은 시청자 분들이 오랜만에 김구라가 옳은 소리 한다 생각할 것"이라고 소리를 높였다. 또 다른 대상 후보인 김병만이 해외 스케줄로 불참했다고 하자 김구라는 "거 봐요. 병만이는 작년에도 안 왔다. 일부러 스케줄 잡는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해 시상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의 사이다 발언은 그의 예상대로



바로 송은이 김신영은 자신이 없거나 힘들때 항상 송은이한테 전화해서 "선배님 제가 지금 잘 하고 있는게 맞습니까" "선배님 제가 앞으로 뭘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라고 조언을 구하고 송은이가 말하는건 맹목적으로 따른다고 함 그런데 김신영과 송은이의 이런 관계를 모르고 착각을 해 큰 사고를 친 또 다른 개그우먼이 있으니 바로............ 2편의 주인공 되겠음





김신영은 "내가 연예인돼서 생각해보니까 이상하긴하다"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김신영은 학창시절부터 개그맨을 꿈꿨고 한참전부터 모 연예인의 팬이었음 개그사냥이라는 닉네임으로 팬카페에 편지도 자주쓰고 쪽지도 보냈고 연예인도 김신영에게 "열심히하면 될수있을거라고 꼭 개그우먼이 되어서 만나자"고 답장을 보내줌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다가 SBS 공채시험을 앞두고서 팬카페에 마지막으로 글을 남김 "저 SBS 개그맨 시험 보러 갑니다" 그 길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