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해주라~ 페리페라 벨벳틴트 느낌 좋아하는 사람들 꼭 클리오 매드벨벳틴트 써봐..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20. 2. 23. 15:23

본문

페리페라 벨벳틴트 느낌 좋아하는 사람들 꼭 클리오 매드벨벳틴트 써봐.. 릴바레 틴트 어때? 저 두번째 사진에 입술만 보이는 저 색ㅠㅠ 저건 롬앤 딥소울 바른 거라는데 저거보다 짙은 브라운으로 발색된다그래서ㅠㅠ ㅎㅏ 현기증나 너무 이뻐 삐아 벨벳틴트 사봤는데 지속력도 그닥이고 좀 입술이 무거워지는 느낌이어서

제로립스틱은 너무 뻑뻑하고 밀착력 떨어지고 각질부각되고 크레용같은 느낌이야 이번에 나온 워터틴트는 지속력이 너무 안좋더라 유리알 광택도 입술위에서 그렇게 오래 남아있지도 않고 내가 입생 워터틴트 자주쓰는데 입생보다 각질부각도 더 되고 근데 처음 발랐을때는 진짜 이쁘긴함 쥬시래스팅틴트는 리뉴얼전꺼는 거의 입술 밀착력이 없다고 느낄 정도였는데 리뉴얼된 이후로는 이점은 많이 개선됬더라 제로벨벳틴트가 제일 질이 괜찮아 나도 이거 많이쓰는편이고 색을 항상 잘뽑아서 롬앤색조 내가 제품별로 적어도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데 질은 쫌 개선해줬으면 좋겠어 무드라이어 틴트 1+1 살껀데 하나는

아 현기증..이거처럼 발색되는 벨벳틴트..있을까..살려.. 로드샵 벨벳틴트 중에 제일 편하고 지속력 괜찮은 거 뭐 있을까? 페리페라 인생잇템 잘 썼던 덬들 드루와 어퓨 과즙팡무스랑 클리오 메트벨벳틴트 각질부각 ㅇㄸ?? 롬앤 틴트 어때? 롬앤 립 질이 너무 안좋아 릴바레 벨벳틴트 색 추천해주라~ 릴바레 벨벳틴트 vs 어퓨 과즙팡무스 질은 뭐가나아? 어퓨 무스틴트 좋네 (내픽은 대추, 무화과)

잘 맞고 유명해서 자주 썼는데 동생 거 페리페라 벨벳계열 틴트들 써본 후 정착해서 아주 잘 썼음! 각질부각 별로 안되고 덧바르기 쉽고 겁나 안지워져서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클리오 매드벨벳틴트가 단종된 페리페라 에어리벨벳 상위호환이라는 말 듣고 써봤는데 진짜 조음ㅋㅋ지금은 5호 색상만 샀는데 몇 개 더 사려구!!! 일단 얘도 페리페라처럼 밥 먹어도 잘 안지워짐 + 덧바르기 쉬움 + 보송한 질감이 아주 맘에듦 + 각질부각 별로 안 됨 인데다가 웜톤인 나한텐 핑크기운이 강했던

석류 살꺼구 나머지 하나는 감귤, 홍시, 자두 중 고민 중...ㅠㅜ ?? 지속력이나 발림성같은거.. 원래 립은 로드샵 거의 안사는데 븉방보고 원플원이길래 질렀는데 내가 입술에 각질이 많고 건조해서 촉촉한 립스틱말고 매트나 벨벳틴트 이런거 안쓰거든 근데 각질부각도 적고 지속력도 꽤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슥 바르고 음파음파하고 나오면 끝 이정도 맘에 드는 틴트 오랜만이다 ㅇ0ㅇ 나는 무조건 매트립이 어울리는 사람인데 입술이 늘 건조해서 각질부각쩌는 매트립 바르면 보기에도 지저분하고 지워질때도 지저분..8ㅅ8한 바람에 늘 슬펐어.. 보통 바비브라운이나 맥 매트립 계열 색깔이 그나마

갈아타려고ㅠ 페리페라는 예전에 썼을때 기승전핑크라서 실망 미샤나 어퓨, 블랙루즈, 어뮤즈 등등 생각 중인데 혹시 추천해줄수 있겠니?? 클리오 매드벨벳틴트 5호가 얘 상위호환인듯 인생잇템이 색은 이쁜데 지속력 쓰레기에 특유의 미끈하고 포슬한 질감땜에 덧바르기가 어려웠는데 얜 보송한 마무리감인데도 쫀쫀해서 좋당 존예 오렌지브라운 립 찾아서 행복해 각질부자인데 추천? 글래스팅, 쥬시래스팅, 제로벨벳틴트 궁금해 색은 이쁘고 내톤에 맞는립 때문에 항상 신제품 나오면 사는데 질이 너무 안좋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