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처 숙박시설 추천좀 아님 24시간 카폐나 일산 킨텍스 수용인원 얼마나 돼? 김포 확진자가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20. 2. 27. 09:08

본문

킨텍스에서 열린 '가요대축제'에서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졌다. 에이핑크의 '응응(%%)' 무대가 끝나기도 전에 편집됐다. 노래 도중에 VCR로 화면이 넘어가면서, 에이핑크 무대가 중단됐다. 현장 관객들은 당황하며 화면을 바라보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지켜봤다. '가요대축제' 직후 에이핑크 멤버들은 SNS 및 개인 방송을 통해 아쉬워했다. 손나은은 '가요대축제' 직후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연말은 여러모로 참 속상한 일들이 많은 연말"이라며 "열심히 준비한 무대 끝까지 다 보이지 못해 속상하고 죄송한 마음에 올린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모두가 함께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주름지으면서 살짝 코믹하게 해줬어 ㅋㅋ석진이가 끝나고 나서도 계속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힘들어서 그런거 아니라고 ㅋㅋㅋㅋㅋ귀여웠어 그리고 카메라가 처음 녹화 시작할 때 댄서들 사이로 깨알만큼 호석이 뒷통수 잡아줌 ㅎㅎ 정국인지 누군가가 스탠바이 길어지니까 코고는 소리 내고 ㅋㅋㅋㅋ지민이가 스탠바이하는데 우리 보여요?이러니까 누가 보이겠냐곸ㅋㅋㅋ정국이가 뒤에서 심심했는지 하나올리고 하나 더 놔 이거 성대모사 개인기 해줬어 태형이 들어가기 직전에 안경 잃어버려서 제안경 못보셨어요? 제안경...이러는데 안경 백만개도 더 사줄뻔ㅠ지구 뿌셔 호석이 들어가면서 마이크만 들렸는데 아잇누구얏> 다음 무대 세트 지어지기 전에 디오니소스 녹화한거 계속 틀어줬는데



아침부터 아무것도 안먹어서 돈까스 시켰는데 급식 돈까스 느낌나 살기 위해 먹었다 많이 느끼했어 평양냉면 있던데 그거 먹으러 갈걸 ㅠㅠ 밥 먹고 여유롭게 줄섰는데 줄이 엄청 길더라 6줄로 섰는데도 줄이 너무 길었는데 줄이 빠지기는 빨리빨리 빠지긴했어 그리고 나서 밖에서 줄세우는데 추워죽을뻔 ㅠㅠ설마 밖에서 줄을 세우겠어 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남 ㅋㅋㅋ핫팩 챙기길 잘했지 거기서 주변 아미분들이랑 친해져서 이야기도 하고 하니까 진짜 한계가 찾아올 쯤 안에 들어오라 그러고 진짜진짜 한계라고 생각될 때까지



같은 구간만 틀어줬는데 음향이 안나와서 아미들이 싱크 맞춰서 디오니소스 부르면서 신개념 직캠 ㅋㅋㅋ 이렇게 무한정 기다리다 보니까 갑자기 내 앞에 초반에 봤던 문이 하나 생기더니 문 뒤로 쇼파랑 화분을 막 셋팅하는거야 그거 보고 나는 아 계탔다 미친미친 헐 뭐지 이랬는데 애들 나와서 갑자기 태형이가 다리 안아프게 앉는 법 알려주겠다고 해서 빵터짐 ㅋㅋㅋ오른쪽아미랑 같이 하라면섴ㅋㅋㅋㅋ호비랑 석진이랑 같이 했었고 남준이 혼자 서있었는데





가능하고, 잠실 출퇴근도 버스타고 20분에 앉아갈수 있음) - 단점 : 주차압박(여기서 주차 많이 늘었던 것 같음), 강남에서 택시가 안잡힘... 집 근처에서 10시 이후 술파는 곳이 처갓집 양념통닭 집 하나밖에 없음ㄷㄷ, 부부싸움 이후 몸을 피신할 수 있는 피씨방, 당구장 등은 아예 없음;; - 주변아파트 추천 : 다시 이 동네로 오는게 제 꿈이네요ㅠ, 수서 srt에 자곡/세곡쪽 개발이 다 끝나서 이젠 들어오고 싶어도 못들어오니ㅠ 3. 2016년 : 성동구 옥수동 XX아파트 - 앞서 말한 전세가 1억이 올랐지만





꾸렸다. 다채로운 출연진들에 관객들 역시 기대를 모았다. 그 어렵다는 ‘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얻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여러 경로로 어렵게 가요대축제’ 방청권을 거머쥐었다. ▲ '2019 KBS 가요대축제'가 시작된 한참 후에도 공연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 관객들. ⓒ독자 제공 그러나 이들 모두가 ‘가요대축제’를 즐길 순 없었다. 주최 측의 미흡한





덕양구를 합해 신축 아파트 1만3624가구가 쏟아졌다. 공급량이 급증하면서 집값이 맥을 못 췄다. 그러다 4분기 들어 입주가 끝나가면서 집값 하락도 멈췄다. 대곡소사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등의 개통도 일산 집값에 호재다. 이들 노선이 지나는 일산역 인근 지역이 최근 집값 상승을 이끄는 것도 이 때문이다. 서울로의 불편한 연결성은 오랫동안 일산 집값 상승을 막는 아킬레스건이었다.





길이 일자 라서 아라벳길 처럼 좀 심심하긴 한데. 진짜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더군요. 옆에 자유로를 따라 직진하면 되더군요^^ 돌아오는 길은 기온이 올라간건지 진짜 땀을 많이 흘렸습니다. 홍제천에 도착하니 북악 가시는 분들 엄청 많으시네요. 날씨가 넘 좋아서 다들 오늘은 기승전 라이딩!!! 입니다. 내일 공연 끝나고 9시까진 김포공항에 도착해야하는데 7300번이 그때 다니는지 모르겠어ㅠㅠ 혹시 아는 덬 있을까?





강남/종로 접근성 최고, 리모델링 이슈 때문에 집값 엄청오름(단점인가...) - 단점 : 언덕, 2번만큼은 아니라도 주차압박 꽤 있음, 중앙난방에 아파트가 너무 낡아서 겨울에 엄청 추움 - 주변아파트 추천 : 옥수하이츠 추천... 이미 많이 오르긴 했는데 한강조망에 초/중이 매우 가깝고 초역세권이라 전 리버젠이나 파크힐스보다



운정+일산 일부 표는 버리겠다는건데... 제발 그런 일 안 일어나게 꼭 교통 해결부터 좀...ㅠㅠ 이마트타운에 입점한 트레이더스 킨텐스점 직원 중 한 명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차 검사 결과, 양성으로 확인된 데 따른 조치다. 해당 직원은 2차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ㅁ팻샵'직원이라고 합니다만.. 저번주 금요일에 갔다왔었는데요 -_-;;;; #임시휴점 #긴급방역 #언제오픈모름 #너도신천지냐? '2019 KBS 가요대축제'는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어제 가요대축제 방송중 에이핑크 공연이 예정과 달리 끝을 맺지 못한 것에 대해 에이핑크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