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컵라면 냄비에 끓여 먹으면 존맛 컵라면 인기순위중에 참깨라면이 TOP 10 안드는듯한.. 컵라면 싫어하는데 컵라면에서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20. 3. 8. 18:35

본문

고생했어요. [ 종현 ] 뭐? [ 키 ] 준비 많이 했냐고 물어보셔서... [ 종현 ] 어어- [ 민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키 ] 고생 좀 했네요 ------------------------------------------- ------------------------------------------- 내 기억 속 한결 같이 참 순수하고 열정적이었던 너란 사람 김 종 현 (1990.04.08 - 2017.12.18) ------------------------------------------- ------------------------------------------- 나도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 있어 나중에 나한테도 꼭 '수고했다' 말해줘 ------------------------------------------- 자 오늘도





단하나의 과장도없이 머 어쨋든 호주에 떨어졌어요 근데 말은 그렇게 해놓고 호주에 한국말을 어설프게하시는 삼촌분이있었어 그 삼촌분의 집에 들어가서 살수있어서 난 노숙할줄알았는데 거기서 2주지냈어 2주 왜 2주만 지냈냐면 학교를 다녀야한대 다시 돌아와 학교를다녔어 1.씨맥아빠가 호주에서 무일푼으로살아남아보라함 2.이유는 구걸을 하든 뭘하든 살아남으면





없나보다'라고 선동당할 수 밖에 없음. 지난 주에 갔던 지리산 중산리계곡입니다. 어찌나 물이 깨끗하던지.. 역시 지리산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혹시라도 늦 여름에 계곡 가실분들 있으시면 중산리계곡 추천합니다! 평소 계곡을 좋아하는 하하들과 함께 깨끗한 지리산 산청 드라마산장 중산리 계곡을 향해 가족들과 휴가를 맞춰 다녀왔다. 대구에서 2시간가량 떨어진 지리산 산청 중산리계곡!



4개 시·군 14개 양돈 농가에 해를 끼쳤다. ASF는 돼지와 멧돼지에 발열이나 출혈성 병변을 일으키는 전염병이다. 국내 제1종 법정전염병으로 아직 치료제나 백신이 없다. 현재 철저한 방역 조치로 양돈 농가에서 ASF가 추가로 발생하지 않고 있지만, 야생 멧돼지에서 잇따라 ASF 바이러스가 검출돼 안심하기엔





이건쫌.... 너네 컵라면 튀김칼국수 먹어봐 라면먹고 0.8kg쪘네여 ㅇㅋㅌ 컵라면 건더기스프 안넣으면 맛차이 있음??? 나 저녁 먹는거 안그래도 고민이었는데 라면 사러 밖에 나갈까 놀면머하니 끝나구 사무실에 나왔는데. 정말 할일이 없네요. 배우 유아인이 엄마에 대하여 쓴 글 갤럭시스토어이벤트가 혜자네여 버스 광고 짜장 컵라면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봄? 컵라면 먹을까 자다 깼는데 배고프고 잠 안 와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탑승 후기 (JFK-ICN) 149일 동안 난리친 검찰 컵라면에서 벌레가 나왔어요 성지 부근에서 산 로또가. . 이마트 컵라면도 1+1 행사하네요



입금하라길래 입금하고 종결 하였습니다,,, 이건 당연히 입금해야죠 우동은 그냥 쓰레기같은 맛일뿐이라 ,서비스로 주고도 욕먹을맛 (이게 우동이면 시국은 그렇지만 비교를하자만 컵라면 ㄴㅅ튀김우동은 10만원 받아야 합니다 ) 개도 안물어갈 돈까스 우동, 밖에내놓고 ,, (돈까스는 환불했기에,, 소유권이 다시바뀌었네요) 혹여나 내가 버렸다,,



돈까스를 보니깐,,,,, 질긴 심줄이 더많습니다,,,,,, 튀김옷이 축축해서 식감이 도저히 못먹겠어,,, 고기만 골라먹을려고 했는데,,, 질긴부분 먹다 뱉은거라,,, 혐짤이라 모자이크 했습니다.. 죄다 그렇네요,,,,,, 특등심 돼지고기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와이프 돈까스를 보니깐,,,,, 질긴 심줄이 더많습니다,,,,,, 튀김옷이 축축해서 식감이 도저히 못먹겠어,,, 고기만



다 먹고 지 방으로 사라짐. 설겆이 하다가 열받아서 애들 잡아다가 상치우고 냉장고 정리하는거 시킴. 마무리하고 배고파서 컵라면 먹음. 시계를 보니 3시 40분....... 살다살다 이렇게 치열하게 움직여 본건 처음인듯...... 마눌은 3시 정도에 귀가하여 잠....푹 잠...... 엥겔지수가 90을 넘어가는듯......ㅜㅜ 다시 한 번 남미, 그중에서도 볼리비아 우유니 얘기로 썰을 풀어 보려 한다. 많은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랭킹17 추천합니다. 지금과 비교하면 정말이지 믿기 힘든 현실이었네요 ㅋ 어제(11월7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ㅈㅅ기업 박살낸썰.jpg 50239 103 161 2 [단독] 민주당, 내년 총선에서 모병제 전환 공약 추진 22491 202 56 3 역주행을 자주하게 되는 도로.gif 32291 131 38 4 이재명,고액체납자 금융자산,주식 450억 압류 22805 166 255 5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로



시끼야!' 뭔가 혼나는 기분이 드는 라면. - 육개장사발면 끓여서 포테토칩 육개장맛과 리얼 맛비교 / 꿀조합 추천(+와사비 마요네스) - 삼뚜기 짜짜로니열 : 오뚜기 + 삼양 / 짜짜로니 + 열라면. 그들의 운명적 만남 저는 이상하게 밖에서는 라면 잘 안사먹게 되네요. 집에서도 흔하게 먹을수 있는 라면이라 그런지 김천 이런데서 라면 시키고 싶지는 않은 편의점 같은데서 간단하게 컵라면은 먹지만여 게임하면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