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미 내 승부의신은 망했어 승부의신 b조 다틀렸는데 a조 다맞췄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내 승부의신은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1. 09:00

본문

안그래도 티엘 호감인데 승부의신도 걸려있어...티엘이겨줘ㅠㅠ Ig내 승부의신을지켜줘 지투 못한다고 그렇게 말을 했는데 ㅋㅋㅋㅋ 내 승부의신은 폭망... 이미 내 승부의신은 망했어 승부의신 조졋네 승부의신 b조 다틀렸는데 a조 다맞췄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내 승부의신은 망했어 승부의신 망함 ㅠ 부탁해ㅜ 합류를 존나 잘해서 이득보는거지 실수 많음 퍽즈 미드 출신인거 누구나 다 알고 바텀에서 비원딜 나오는것도 이젠 다 아는데 설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