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ㄷㄷ 코레일vs상무 [축구] 대전 코레일 골 ㅋㅋ 2 : 2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2. 14:05

본문





구하고자 글을 써보았습니다. 경험이 없어 답답한 마음에 쓴 글이니 경험자분들께서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철도노조 파업 갤러리 이동 (서울=뉴스1) 신웅수 기자 = 철도노조 파업 이틀째인 12일 서울 용산구 코레일 서울본부 앞에서 열린 철도노조 총파업 서울지방본부 결의대회에서 노조원들이 행진을 아래 올라왔던 글 중에 코레일에 사달라 오로치마루가 지원했는데 그걸 서류 통과시켰다고 하는 기사가





,무궁화호보다 훨씬 깔끔함 코레일은 KTX 좌석에 대해 전문청소업체에게 맡기는 특별청소를 1년에 한 번 진행하지만, 무궁화호에 대해선 아예 특별청소를 하지 않는다고함 근본적인 해결책은 시트 교체인데 이는 10년을 주기로 이루어 진다고함 이러한 지적에 코레일측은 청소와 시트 교체 주기를 단축하는 방안을 검토한다고함 --- 답은 변기다 애플 아이폰(iPhone)에 교통카드 기능 도입을 위한 기술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5일



- "지금 이 정도의 RLU, 오염도 수치라면 여러 가지 호흡기 계통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기준이 되겠습니다." 코레일은 KTX 좌석에 대해 전문청소업체에게 맡기는 특별청소를 1년에 한 번 진행하지만, 무궁화호에 대해선 아예 특별청소를 하지 않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시트 교체인데, KTX와 무궁화호 모두 10년에 한 번꼴입니다. 코레일은 연착이 좀 있는걸로 알지만 도시철도는 그렇지 않은데 지하철역마다 1분씩 쉬었다가 가네요 정거장





공기업들은 서류에서 15배수, 7배수 이렇게 잘라버리니까요. 하지만 사달라나 오로치마루라고 이름을 써낸 사람을 모르겠죠. 덕분에 서류적부였던 기업들도 점차 서류에서 정성적 평가를 할거라는것을. 세상에나 GIF 클럽 이름이 코레일이라고....ㅋㅋㅋㅋㅋ 안녕하십니까 보배드림 유저여러분. 실례를 무릅쓰고 보배유저분들께 도움,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이토랜드에 글을 썻는데 교통사고에 관해선 보배드림 사이트에 도움을 청하는게 더 정확하고 더 전문적이라고 하여 신규가입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여기에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금일 제 친동생이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저와 저희 어머님, 동생은 교통사고 피해자든, 피의자든 처음



문자, 160만원 밖에 못받았다고 조롱하는 문자를 보내더라구요.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 감사실, 법무실 3곳에 대체 누가 처벌불원의사를 밝혔느냐? 물어봐도 3곳다 그런적이 없답니다. 참 신기할 노릇이죠. 감사실 직원은 제가 부정승차 행위에 가담했는지 여부를 알아보려고, 제가 제기한 민원내용과 보상금 액수를 정확히 여행사 사장에게 알려주고 그 여부를 물어봤답니다. 조사할 능력도 역량도 없는 사람이 저러니 전 돌아버리겠습니다. 제가 여행사 사장을 고발한 이유도 제가 가담했으면 같이 처벌을 받게 될거라 생각해서였고,



나오더라구요. 코레일 홈페이지를 뒤져 심의 회의에 참석한 부장을 찾아 통화를 했지만 똑같더군요. 동그라미 재단 변호사분이랑 통화를 했는데 심의 회의내용은 신고자에게 공개해야 된다고 하던데 그래도 안보여주더라구요. 전 해당직원의 사과와 공정하고 합당한 심의를 해달라고 수차례 요청하였지만 전부 무시당했습니다. 결국 제가 3자로 여행사 사장을 코레일을 사기친 죄로 형사고소 하였고, 작년 봄에 사기죄의 기소유예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불기소 이유에 피의자의 반성, 코레일이 피의자의 처벌을 원치 않는다.라고 떡하니 써있더라구요. 그런데 웃긴게 기소유예 떨어지자 마자 저한테 온갖 쌍욕의





된 의자를 보면 얼마나 깨끗한지 의구심이 들죠. MBN 취재팀이 오염도를 측정해보니 결과는 생각보다 심각했습니다. 김민수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 기자 】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이 운영하는 KTX와 무궁화호 열차 좌석 시트입니다. 한 달에 한 번 하는 스팀 청소를 하기 전 KTX좌석 시트를 진공청소기로 흡입해보니 시커먼 미세먼지가 모입니다. 미세먼지와 세균이 얼마나 많은지 오염도 검사를 해보니 7,684 RLU가 나옵니다. 청결한 가정용 소파 오염도의 38배, 청소를 한 시트도 27배가 넘습니다. 두 달에 한 번 스팀 청소를



연락을 받았습니다. 제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신고보상금 지급기준과 달라 어떻게 심의가 이루어졌는지, 왜 지급기준보다 낮게 책정이 되었는지 물어봤더니 심의위원들이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한거다. 라고만 대답하더라구요. 저는 좀 황당하여 정확히 어떤 기준에 의해서 결정된거냐? 물어봐도, 회피하는듯 정확한 답은 하지 않은채 자신은 심의에 참석하지 않았고 참석했던 직원에게 여쭤봤더니 저렇게 대답하더라 . 답답한



생산 버프.jpg 37573 37 120 20 김성태 뼈때린 임은정 검사.jpg 30479 58 276 21 서초 촛불축제 재능기부.gif 23136 56 227 22 나베 근황.... 24684 47 142 23 펌) 썰렁한 자한당 대변인 전희경 앞~ 26469 41 106 24 악마기레기 이현영: 실제 조사 2시간 40분 기사 16641 71 174 25 어제 누에다리 밑은 전쟁이었습니다. 13754 73 304 26 공지영은 왜 또 16579



하고, 지금으로서는 아무것도 할수 없다는 얘기 밖에 안들리네요. 댄서인 동생이 앞으로 밸리를 할수없을지도 모른다.. 동생의 꿈이 무너질수도있다 라는 걱정. 또 여자로써 골반이 심하게 다쳐 차후 결혼은 제대로 할수 있을지... 또 여자아이가 얼굴을 다쳤다는 거... 이런 생각이 드니 울화통이 터지고 아무것도 할수없는 이 현실에 답답하고 짜증이 납니다. 정말로 악마를보았다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 사고가 결과에 따라 한 아이에게 얼마나 큰 좌절과 시련을 안겨줄지 걱정이 됩니다. 대충 지금은 조사중일테고 뭐 알아보고들 있겠지만. 상대 보험사 측에서 사람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