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밝았습니다(ฅ•ω•ฅ)!! 아돌라 디제이 옴걸 승희랑 효정이로 바뀐거야? 디제이님에개 대본 넘기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2. 21:19

본문



잡생각이 나서리요 ㅋㅋ ㅎㅎ 아미들이 대단한 점. 그리고 다른 케이팝팬들이 싫어하는 점이. kpop이 해외에 진출한 지는 꽤 됐지요. 팬들도 있구요. 하지만 그들은 문화와 음악을 소비하는 집단이었어요.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는 있지만 단지 소비하는데 집중하는. 우리가 일본 애니나 만화 좋아하고, 돌려보고, 야매 번역하는 그런.. 하지만 굳이 그 애니나 작가를 위해 딱히 뭐 노력을 하는 것도 없고, 왜 그래야하는지 이유도 없고. 그들을 내 만족을 위해 소비만 하면 됐지, 그들을 위해 뭔가를





몇일전에 본거 같은데 ?ㅋㅋ 오늘 디제이 잘해! 알려주는 게스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 너무 하지말고 재밌게 하고 왔으면 좋겠다~! 배경 저는 1988년에 결혼을 하고 20년 전에 미국으로 건너와서 한번도 결혼식을 참석해 본적이 없어 비교의 기준은 31년전의 내 결혼식입니다. 따라서 지금의 한국의 결혼식 문화도 많이 다르겠지요.. 딸아이와 신랑은 현재 학위 마지막 학기를 남기고 있기에 나쁘게 말하면 둘다 백수입니다. 신랑은 흑인 아버지와 이탈리안 이민 2세 어머님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남입니다. 2년전 부터 학교 근처에서 동거를 시작했고..결혼식 할수 있는 Event haul 예약이





ㅠㅠㅠㅠㅠㅠ 문재앙을빠냐? 뭐 외교를 잘해? 오지게 잘해서 a매치가 중계도 안 되는거냐? 빙시들 번지르르한 문재앙 정권의 한계다. 작년에 판문점 쇼 당해서 평화가 어쩌고 ㅋㅋㅋ 문재앙도 느그수장 디제이처럼 세금으로 노밸평화상 사는게 목표인가? 제이어스님이 새벽에 하신 꼬르륵 브이앱을 봤는데 새내기한테 추천해주신 영상중에 그 직접 찍은 영상이 뭐야? 제이제이 디제이제이(?) 직접 말씀하신 단어로 트위터랑 유튜브 구글 뒤져봤는데 못찾겠오ㅠㅠㅠㅜ 찾기힘든거면 서치 단어라도 알려주라 내가찾아볼게!! 지난 주말에 동생이랑 클럽라운지 갔는데예... 지나가던 러시아 아가씬데.......엘프가치 생겼어예.. 와~~~ 이쁘네 카면서 보고있는데 눈이 딱 마주쳤는데 미소와 함께 윙크를



ㅋㅋ 음악 중간중간 텨나오는듯 하는 멘트 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론 구입소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드론은 이제 어른 장난감 그 이상의 존재와 함께 실업자 분들에겐 새로운 수익창출의 기회를 부여하는 존재 바로 드론 입니다! 그런데 그 드론 구입 도대체 어떤 제품을 구입하고 또 어떤식으로 드론을 다뤄야 하고 또 드론을 관리해야하는지 전반적인 드론 구입부터 이런저런 소식을 한번 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드론을 처음 시작한건 우연히 중국 심천을 여행하고나서 부터 입니다! 수백





한번 도전 해 보시면 참 좋습니다 드론 국가자격증에 대해서도 잠시 언급을 해 드려보면 앞으로의 미래성을 보자면 취득하는게 좋을 수 있지만 이 드론 자격증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것이라는 환상이 있는데! 그렇진 않습니다 드론으로 엄청난 돈벌이를 할 수 있을것 같이 생각하시고 드론 국가자격증을 생각한다기 보다는 가볍게 해외에서 영상촬영을 하는 분들이나 드론을 상업적인 범위내에서 활용하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자격! 일종의 자격이 부여되는 것 이라 생각합니다 저에게 드론이라는 존재는 이제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짝궁같은 존재이고 드론 구입부터 연습,





촬영 자격증에 이르기까지 따지고 보면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그렇게 걸린 만큼 그 뿌듯함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쾌감이고 드론을 구입할때의 그 설레임부터 여행지에서 드론을 날리고 모니터로 보이는 그 영상의 놀라움?^^은 가슴이 벅차고 심장이 두근두근 밥을 안먹어도 배가부른 그런 느낌 입니다^^ (사진의 드론 영상은 하와이와 이탈리아의 비행 중 장면 입니다) 나무에 드론이 걸리고, 드론이 바람에



시켰지만 매빅 프로에 점수를 더 주는 해외 유저들이 은근 많고 저 역시 매빅 프로에게 점수를 더 주고 싶습니다 뭐랄까 에어도 물론 좋지만 프로를 포기하고 에어로 갈아탈만큼의 엄청난 뭔가가 별로 없어서 그런점수를 주는 분들도 계시고 에어가 너무 가벼워 흐른다는 반응도 있고, 매빅프로2가 곧 출시될거라는 루머?에 매빅에어로 갈 바엔 그냥 매빅프로2를 기다리겠다는 반응도 많고 ▼ 매빅프로



노래가 너무 좋더래요 . 그래서 제목을 검색하려고 했더니 기사님께서 그러셨대요 . ‘ 손님 기다려보세요 , 디제이가 말해줄 때까지 . 라디오는 원래 이렇게 듣는 거예요 .’ 하루 종일 긴장 상태에 있다 보면 느슨하게 나를 풀어놓는 방법도 잘 모르게 되죠 . 그냥 멍하니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에만 집중하고 싶었던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서른일곱 번째





되는 거 같다는 말을 덧붙였는데요 . 오늘도 많은 말을 하고 싶지만 제 마음을 담을 수 있는 표현은 이것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마흔 번째 노래 / Teesy - S.C.G.A.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들려드리는 시간입니다 .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Teesy 의 S.C.G.A. 인데요. 이 곡은 제가 SNS 를 보다가요





다녀왔습니다. 진정 이번에는 검찰개역에 내려 꼭 검찰개혁 이루고, 또 같이 더좋은 다음역 가고 싶습니다. 재미있는 후기 몇가지.. 1. 짧은 시간 참석 후 고속터미널로 가는길에 반대편분들(?)은 구석동네 나이트클럽 디제이들을 불렀는지..참 어이 없더군요. 사회자 멘트 "이렇게 하면 매일매일 해도 재미 있겠습니다." 2. 반대편분들과 함께 하는 합창도 뿌듯했습니다. 조국(반대편) 수호(우리편) 오늘 참석하신 모든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전 디제이 가자말자 바로 앉아있넹 오늘 올블랙으로 입었넹 리다 ㅋㅋ 근데 저 후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