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독님 안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인유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있는것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4. 01:29

본문

개인기나, 탈압박들은 다들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으니 오늘은 다른 면만 가지고 제가 느낀 점을 이야기하겠습니다. 1. 빌드업에서 백승호에 대한 평가 이번에 백승호선수가 이번에 굉장히 그 역할을 잘해줬는데, 일단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짧은 패스입니다. 기성용 대체자 찾기가 시급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지나치게 티가 많이나서 자주 압박당하고 뺏깁니다. - 2002년 터키전 홍명보 실책 아래 그림과 같이 3백의 간격이 좁을때 2명의 공격수가 압박을 하는 상황은 공격수 쪽으로 굉장히 유리한 상황입니다.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는 유상철이 홍명보에게 패스하자 마자 홍명보쪽으로 붙었는데, 이로 인해 홍명보는 2명에게 압박당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같구요. 기적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기사 들 나오는 모습이 심상치 않네요. 인천이 어제 경기를 이겼는데도 기사나온게 유상철 감독 얼굴색이 안좋다고 나오더니 기사들 살짝 씩 던져놓는게 너무 심상치 않네요. 느낌이 너무 안 좋습니다. 멀티의 인간인가 인천 유상철 감독 관련인데 선수들도 구단도 아직 공식발표가 없었는데 댓글하며 태그하며.. 하.. 아마 오답률 엄청 높았을듯ㅋㅋㅋㅋ 검색안된다는 가정 하에



가장 악질인 췌장암이라니.. 완쾌하셧으면하네요.. 우리 월드컵영웅들은 데려가주지말아주길.. 아...... 췌장암은 너무 늦게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던데.... 부디 쾌차 하길 바랍니다 ㅠ ㅠ 아직 공식발표는 없지만 여러 추측들이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아닌가 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부디 이 글도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냥 슬퍼지네요. ㅠㅠ 실검 1위라 찾아봤더니... 아니길 빌어요. 오늘 경기를 이겼는데도 선수들 울고 난리였는데 별 일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부디 완쾌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0/20/16/cart1571557625.jpg



짧은 패스를 통해 빌드업을 많이 해야하는 수비형 미드필더에게 최고의 플레이 입니다. 기성용 은퇴이후 백승호가 이런 플레이를 가장 잘해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은 기회 때는 주저없이 롱패스, 전진패스를 좋은 타이밍에 많이 넣어줬는데, 긴패스의 퀄리티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야와 패스 타이밍은 주세종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안정적인



단내날때까지 알리랑 에릭센을 경기에 기용 등 많은 요소에서 비슷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벤투를 까고 포체티노를 찬양하는 여론이 그리 공감이 가지 않습니다. 포체티노가 당장 한국 대표팀 감독으로 와도 똑같이 할 것이 뻔하니까요.. (수정 : 성적이 똑같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벤투가 욕먹는 똑같은 선수기용 (예 모우라 안쓰기, 요렌테 안쓰기, 케인쓰기



유상철감독 건강에 이상이 있나보네요 ㅜ 유상철 감독님 엠바고 깬 기자 근황.jpg 유상철 감독에 대한 썰.. 한국 축구 역대 베스트 11 유상철 감독 결국 입원했네요 쾌유를 빕니다!!! 기타 건강히 안좋아보이는 유상철 감독.jpg 유상철 췌장암 이라네요 ㅠ ㅠ 인유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ㅠㅠ 유상철 감독 건강이 많이 안좋나보네요 k리그





상대 공격수의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인식이 지워졌을때 슬그머니 빠져나오는 움직임 입니다. 아래는 이란전 백승호 선수의 움직임인데, 라볼피아나 대형에 있던 예는 아니지만 소개를 하자면, 상대편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유유히 나와서 자유롭게 공을 받는 움직임이 굉장히 잘 훈련되어있었습니다. 위 경우만큼 극적이진 않지만 후반 29분 경에도 보면 라볼피아나에서 백승호 선수가 이런 움직임을 잘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압박을 해야하는위치의 선수가 확실히 안쳐다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3백 중앙에 있는 선수는 시야에서 천천히 사라지는 것을 잘해야 패스를 잘 받는 위치선정이 됩니다. 그리고 김민재 선수의 상황판단도 제라드 홍명보 때보다 정말 좋았습니다. 김민재선수는 저런 상황에서 생각없이 패스를 주면 안된다는것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골키퍼와 윙백에게



합니다. 대구에서 경기중인데 재미있네요.. 카메라 수준도 매우 좋습니다. PK .. 조현우 선방 대구 수비수 실수 .. 실점 세징야 슛 골대 도 때리고.. 뭐 나올 것은 다 나오네요. 일단 서로 공간을 서로 잘 파고 있구요. 잔실수도 없고, 이 정도면 매우 재미있는 경기입니다. 끊어가는 패스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