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생님...예고만 봐도 배우셨다 엠투 리얼리티 예정대로 하는중인가? 엠투 리얼리티 예정대로 하네 이제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6. 14:28

본문

집에옴 ㅡㅡ[10] 헐 펭수 릴레이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투 리얼리티 예정대로 하는중인가? 엠투 리얼리티 예정대로 하네 이제 갓세븐만 남음 이번 11월 거의 축제아님? 엠투 트윗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진짜 최고 좋다 와이프가 보배를 합니다 ㅡㅡ 머스탱5.0컨버랑 m2..[11] 내가 어제 방송국 쪽 일하는 동생한테서 들은거(별거아님) 근데 엠투 프로필 쓰는거에 눈 사이즈는 왜 있는거야? 원래 있어? 엠투가 핫한가요?[11] 앰두와 알발 ~ 굿





사세요 성공을 느끼세요 빠끄 퇴근하고 차대니 엠투 라고 알파리가 뙇!!! 좋군요 ~ 저 신형 알파리는 움직임이 너무 궁금하당 참고로 저희집 주차장은 널널해서 3칸자리 2대 대는것이 입주자들의 암묵적인 룰~ 이니 뭐라고 하지 말아 횽들 주차 자리가 남아돌아 자리가 ㅎㄷㄷ . . 기변병도 병이라면병이지요... 신차든 중고차든 삿다하면 2년을못가 갈아치우는 ㅠㅠ 빚 속 할부인생 동생이 숯팅어 뽑아오니 배아파서 기변병와버렷... 엠투컴페 다음생을 기약해야겟네요



몬듀 형이 왜 엠투 엠투 하는지...[10] 저게 설마 엠투랑 한다는 리얼리티인가? 나 큐브돌덬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역시 엠투 선생님...예고만 봐도 배우셨다 월투 다음 엠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싸이월드 BGM 명예의 전당 고오급진 양카~@@ 엠투 채널에서 종현이 직캠 나만안보여? 엠투가 2본부보다 일잘해 ✊✊ 물놀이하는데 비와서 짐써서





욕심이란... 월투 다음엔 엠투♡ 엠투 트위터❤ 하캐2.5 월투 다음엔 엠투라는 말을 오늘 처음 본 새들을 위해... 이번 11월 거의 축제아님? 이제 알겠네유... 겁나리 빨를듯.... 그거 따로 하캐 따로인가..? 아이들 영상들 보다가 느낀건데 유튜브 컨텐츠 영상이 얘네 진~~짜 많더라고? 피키캐스트 딩고 엠투 뉴스에이드 다양하게 되게 찍어놓은거 많음 ㅇㅇ.. 암튼 이런건 큐브에서 다 잡아준건가?



오픈이 뭐라고ㅠㅠㅠㅠㅠ 하 오픈갬성이냐, 운전재미냐 그것이 문제네유 어제 동생 방송 촬영하려고 카메라 빌리는곳에 갔는데 오늘,내일 해서 갓세븐이 써져있었대 그거보고 나한테 뭐하는거 있냐고 물어보는데 예측 아무것도 못했는데 오늘보니까 혹시 엠투? 다시 가게되면 뭐였냐고 물어봐줄까 하긴했는데 몰라도 그냥 행복해ㅋㅋ 아이돌할 때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뽀도 버리고 갔는데 나는 낄낄 차는 두가지로 나뉩니다 뚜껑 열리는거 안열리는거 다들 뚜따



. . . . . . . 이쯤되면 다 눈치깠을 듯 . . 그쵸! . . 엠투죳! . . 미쳤다 역시 대세를 아는 엠투 저번에 4팀 예정이라더니 있지 들어가면 갓세븐만 남은곤가 에이티즈 에버글로우 끝났고 있지 예정 개쩌는 티저로 돌아온 컴백 거기가 개쩌는 엠투님들의 하캐2.5 겸이 생일에다가 아 진짜 11월 행복한데 벌ㅋ써 펭수김명중



다른 큐브돌들도 유튜브 컨텐츠 영상 떡밥 풍부해?? 자막 존나 재밌어 엠투 제작진 슨생님덜 ㄱㅇㅇ... 하나하나 익히 알지만 찾아 듣진 않는 곡들인데 이렇게 모아놓으니 그 때가 연상되는 효과가 있네요.. 0:00 Y - 프리스타일 4:43 눈의 꽃 - 박효신 10:27 Hawaian couple - HUS(허밍어반스테레오) 14:08 그남자 그여자 - 바이브 18:43 내사람

침투력 뭔뎈ㅋㅋㅋㅋㅋㅋ 음방이랑 뮤비랑 유튜브 엠투 영상 다 돌고 왔는데 들을 수록 최고다 뮤비 댓글 보고 또 뽕찬다 ㅠ . 제글은 영양가없는 뻘글이라고 안보고 베스트글만 정독하네열 ㅋㅋ 너무하다 마누라 ㅠㅠ . . . 나의 외침이 공허하구나 ㅠㅜ 엠투투투투투투! . . 가격대도 얼추 맞는데.. 운전 재미로 보면 엠투가 맞는데 그놈의

꽃피는 봄이오면 - BMK 2:14:32 사랑과 전쟁 - 다비치 2:18:50 세글자 - 엠투엠 2:22:44 홈런 - MC몽 2:26:06 흑백사진 - KCM 2:30:02 수취인불명 - 프리스타일 2:34:03 기적 - 메이 2:38:33 친구여 - 조PD 2:42:53 BK love - MC스나이퍼 2:47:19 연예인 - 싸이 저의 어머니를 집사람이랑 아이들이랑 보러 해운대갔을때 지나갔던 bmw매장인데 저차보더니 집사람이 저차머야?이쁘네 하시길래 자기

기준엔 저거 양카아니야? 하고 물어보니 양카라도 저렇게 이쁘고 고급진건 괜찮다고 하더군요 엠투 질러서 저렇게 꾸미면 안쫓겨나는거 맞지예~? 근데 사진속 저차 먼가요? M2?M4? 메인에서 엠피디직캠누르면 종현이꺼만 안보여서 동영상에 가면 있고 나만그론거야?? 사랑해 엠투ㅠㅠ . 물론 다놀고난 뒤라 감사! 쳐자야지 졸리네염! 역시 꿈속에선 . .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