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덬들아 너희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성공요인이 뭐라고 생각하냐 ㅋㅋㅋㅋ에이틴 차기 그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14. 02:19

본문





신예은 이친구 매력 넘치네요 ㅋㅋ 덬들아 너희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성공요인이 뭐라고 생각하냐 ㅋㅋㅋㅋ에이틴 차기 그 자체넼ㅋㅋㅋㅋㅋㅋ 브아솔 뮤비에서 넘 이뿌게 나오길래 찾아봤더니 비글미 넘치네요 ㅋㅋㅋㅋ 어디서 봤나 했더니 에이틴에서 이하나 랑 같이 나온 도하나 였네욤 (●´ω`●) 다른 작품들과 어떤 차별성이 있었길래 성공한걸까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