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 이상우 코끼리 사건.jpg 방금 해피투게더 2모자 오늘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0. 27. 11:49

본문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등 지상파 3사의 '레전드급' 예능 프로그램에는 모두 유재석의 이름이 올라가 있다. 하지만 최근 유재석의 '선구안'이 크게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물론 위상이 흔들린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름값에 걸맞는 성공 프로그램이 줄어든 것은 사실이다. 한때 손을 댔다하면 대박을 내며 '하느님'에 빗댄 '유느님'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무도 끝나고 유플래쉬에 뽕포유 일로만난사이 유퀴즈온더블럭 러닝맨 죄다 야외촬영이네요 ㄷ ㄷ ㄷ 해피투게더 하나만 고정 스튜디오 운동도 열심히하고 공부도 열심히하고 육아도 하고 ㄷ ㄷ ㄷ 대단하네요 요새 어하루 때문에 찾아온 덬들한테 댓글로 써주다가 좀 길어져서 한번 글로 써봄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연예병사 신분으로 휴가 150일 가서 말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해피투게더에서 붐플레이크로 어그로 끌어 욕 오질나게 먹은거 아직도 기억납니다. 연예인 도박사건, 이윤열 스친소 사건 등등으로 비호감이지만 종편 예능에 캐스팅되어 나오는거 보면 할말이 없습니다. 시청자들은 대부분 트로트 때문에



있기도 하다"고 지적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유재석이라는 '국민MC'가 어떤 위기에 닥칠지 가늠하기 힘들다. 기존 경쟁자 뿐만 아니라 전현무 장성규 등 신흥강자들이 치고 올라오는 상황 속에서 유재석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둘이 프로 하나했으면 좋겠다ㅋ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해피투게더4'에 온라인 탑골공원 가수들이 찾아온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국민MC'라는 타이틀을 쉽게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이 타이틀을 붙여도 전혀 이견이 없는 이가 바로 유재석이다. '패밀리가 떴다'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등 지상파 3사의 '레전드급' 예능 프로그램에는 모두 유재석의 이름이 올라가 있다. 하지만 최근 유재석의 '선구안'이 크게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물론 위상이 흔들린 것은



출연진들 유재환의 확 바뀐 분위기에 “웃을 때도 느낌 있게 웃는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몸무게 감량 후 자신감이 생겼다”는 유재환은 “요즘 멋 좀 부린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살을 뺀 후 느낀 변화에 대한 질문에는 유재환이 “살 빼고 나니 휴대폰 얼굴인식이 잘 안된다”고 폭탄 고백을 하기도. 이 외에도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온라인 탑골공원 대표 가수 백지영, 별, 심은진 그리고 작곡가 유재환이 출연한다. 이들의 추억 속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운 시간 여행을 떠나게 해 줄 전망이다. 온라인 탑골공원은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1990년대 음악방송 스트리밍 서비스다.



우리카테 공지글에 영상정리가 있기는 한데 워낙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내 ((((주관주의)))) 로운이 포지션은 리드보컬!!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나오냐 하더라. 안 불렀는데 어떻게 가냐고 했다. 무한도전에서 부르지 않았다"며 유재석에게 "왜 안 부르셨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심은진은 멤버 간 의견 조율이 쉽지 않다더라는 루머에 대해서도 말했다. 심은진은 "저희는 잘 지내고 있다"며 단체 메시지방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베이비복스 재결합 가능성은 얼마든지 열려 있다"며 "결혼식에서도 뭉친다"면서 다음 달 간미연의 결혼식에서도 축사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일 것 같은 편만 골라봄 근데 그 흑역사 지워준다고 지팡이 들고 그 해리포터 무슨 레비오사 하는 그건 좀 민망ㅋㅋㅋㅋ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국민MC'라는 타이틀을 쉽게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이 타이틀을 붙여도 전혀 이견이 없는 이가 바로 유재석이다. '패밀리가 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