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채식주의자 들은...정말....비채식주의자 혐오하나요??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카테고리 없음

by 사랑2야 2019. 11. 2. 05:33

본문

수호천사^^ 6.야 셔틀 7.오늘부터 나한테 여자는 은단오하나다 8.건방진건...너야>0 일단 난 이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 나오는 사례들 보면......좀......심하든데... 오하요~~ 오하오하 오하요~ 월요일 화이팅 오하오하 오하요~~ 감기조심해 금요일 힘내자!! 스테이지가 꼬여서 백경이 오남주대사를 쳤잖아 여자는 은단오하나다 근데 결국일어날스테이지는 일어나니까 여주다하나다 도 해버림





모든범죄는 전라도에서 일어나야해! 라는 사고방식이 가득한거같습니다. 이정도면 전라도에대한 감정이 포옹에대한 감정보단 아예 2차대전 히틀러 나치즘과비슷하게 말살의 대상으로 보는거같은데 왜이렇게 한국보수는 전라도를 증오해서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요.. 보수성향 유튜브만봐도 태반이 전라도혐오는 밑에 깔고가더군요.. 이정도면 조직적으로 전라도를 말살의대상으로보고 증오한다는건데 심각한 사회문제 아닌가요? 오하~ 오하요~ 스테이지가 꼬여서 백경이 오남주대사를 쳤잖아 여자는 은단오하나다 근데

비밀독자입장에서는 뭐야 A3애들은 저렇게 존똑대사로 여자하나다공표를 하네 싶을듯 ㅋㅋㅋㅋ 비밀작가 어떻게든 쓰겠다는 굳은심지 싶을듯ㅋㅋㅋㅋㅋㅋ 물론 도화는 안했고 못하지만 오하요~~ 오늘은 구탄이 있어 ٩( 'ω' )و 1.여주다..다른여자와는 달라 2.안녕 난 은단오 3.앞이 띠뜨루야 뒤가 띠뜨루야 4.내여자가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한국보수는 왜 이렇게 전라도를 증오하나요?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A3 근데 자기여자 공표? 하는거 너무 대사존똑장면을 그대로 쓰지않았냨ㅋㅋㅋ 어하루 지금까지 나온 회차들중에 기억에 남는 대사 뭐있어? 채식주의자 들은...정말....비채식주의자 혐오하나요??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A3 근데 자기여자 공표? 하는거 너무 대사존똑장면을 그대로 쓰지않았냨ㅋㅋㅋ 오하나나세 어하루 지금까지 나온 회차들중에 기억에

남는 대사 뭐있어? 오하나나세 오하나나세~ 밤엔 너무 춥더라 다들 감기 조심해 오하오하 아까전에 잡힌 화성 연쇄살인마만봐도 보수성향인 사람들이 고향을 전라도로 은근슬쩍 바꿔서 선동자료를 퍼트리고있더군요.. 멀쩡하게 충북 청주에서 일어난 범죄를 신안으로 바꾸는거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세월호 선장고향도 전라도로 바꿀려다가 얼마안가 들통나서 들킨사례도있고 그냥

결국일어날스테이지는 일어나니까 여주다하나다 도 해버림 비밀독자입장에서는 뭐야 A3애들은 저렇게 존똑대사로 여자하나다공표를 하네 싶을듯 ㅋㅋㅋㅋ 비밀작가 어떻게든 쓰겠다는 굳은심지 싶을듯ㅋㅋㅋㅋㅋㅋ 물론 도화는 안했고 못하지만 1.여주다..다른여자와는 달라 2.안녕 난 은단오 3.앞이 띠뜨루야 뒤가 띠뜨루야 4.내여자가 딸기를 좋아합니다 5.여주다의

댓글 영역